[TF사진관] 변중석 여사 제사 '범 현대가 한자리에'...노현정은 불참
입력: 2015.08.17 06:00 / 수정: 2015.08.16 22:15

노현정 또 불참 -정대선 현대비엔스앤씨 대표이사(오른쪽)가 16일 오후 7시 변중석 여사의 8주기 제사가 열리는 정몽구 회장의 한남동 자택에 들어서고 있다. 정 대표의 아내 노현정 전 KBS 아나운서는 올해도 정주영 현대그룹 명예회장과 변중석 여사의 제사에 모두 불참하며, 3년 연속 시조부모 제사에 참석하지 않았다. /배정한 기자
'노현정 또 불참' -정대선 현대비엔스앤씨 대표이사(오른쪽)가 16일 오후 7시 변중석 여사의 8주기 제사가 열리는 정몽구 회장의 한남동 자택에 들어서고 있다. 정 대표의 아내 노현정 전 KBS 아나운서는 올해도 정주영 현대그룹 명예회장과 변중석 여사의 제사에 모두 불참하며, 3년 연속 시조부모 제사에 참석하지 않았다. /배정한 기자

고 정주영 현대그룹 명예회장 부인 변중석 여사의 8주기를 맞아 범 현대가 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범 현대 일가는 16일 오후 7시쯤 서울 한남동 유엔빌리지에 위치한 정몽구 현대차그룹 회장 자택에서 변 여사의 제사를 지냈다. 서울 청운동 정 명예회장 옛 자택에서 치러져 온 변 여사의 제사는 처음으로 정몽구 회장 자택에서 지내게 됐다.

FIFA 차기 회장 선거에 출마할 것으로 알려진 정몽준 전 의원은 이날 오지 않았다. 대신 부인 김영명씨와 아들 정기선 현대중공업 상무 등이 제사에 참석했다. 정주영 명예회장 다섯째 며느리인 현정은 현대그룹 회장도 제사에 참석했다.

또한, 이날 제사엔 정 명예회장의 넷째 동생인 정상영 KCC 명예회장을 비롯해 현대가의 2세 경영인들이 참석했다. 2세 중에선 정몽윤 현대해상 회장과 정몽진 KCC 회장, 정몽원 한라그룹 회장 등이 모습을 드러냈다. 정지선 현대백화점그룹 회장과 정교선 현대백화점 부회장, 정문선 비앤지스틸 부사장, 정대선 비에스엔씨 사장, 정몽선 삼우그룹 회장 등 3세들도 대부분 제사에 참석했다. 집안의 장손 격인 정몽구 회장의 아들 정의선 현대차그룹 부회장은 일찌감치 정 회장의 집에서 제사 준비를 하느라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아버지는 오늘 안 오세요 -정몽준 전 의원의 아들 정기선 현대중공업 상무가 16일 서울 용산구 정몽구 현대차그룹 회장 자택에서 치러진 고 정주영 현대그룹 회장 부인 고 변중석 여사 8주기 제사에 참석하고 있다.
'아버지는 오늘 안 오세요' -정몽준 전 의원의 아들 정기선 현대중공업 상무가 16일 서울 용산구 정몽구 현대차그룹 회장 자택에서 치러진 고 정주영 현대그룹 회장 부인 고 변중석 여사 8주기 제사에 참석하고 있다.
우산을 쓰고 대문으로 향하는 정기선 현대중공업 상무.
우산을 쓰고 대문으로 향하는 정기선 현대중공업 상무.
정몽윤 현대해상 회장이 16일 서울 용산구 정몽구 현대차그룹 회장 자택에서 치러진 고 정주영 현대그룹 회장 부인 고 변중석 여사 8주기 제사에 참석하고 있다.
정몽윤 현대해상 회장이 16일 서울 용산구 정몽구 현대차그룹 회장 자택에서 치러진 고 정주영 현대그룹 회장 부인 고 변중석 여사 8주기 제사에 참석하고 있다.
정대선,노현정 없이 혼자 -정대선 현대 비에스앤씨 사장이 16일 서울 용산구 정몽구 현대차그룹 회장 자택에서 치러진 고 정주영 현대그룹 회장 부인 고 변중석 여사 8주기 제사에 참석하고 있다.
'정대선,노현정 없이 혼자' -정대선 현대 비에스앤씨 사장이 16일 서울 용산구 정몽구 현대차그룹 회장 자택에서 치러진 고 정주영 현대그룹 회장 부인 고 변중석 여사 8주기 제사에 참석하고 있다.
정대선 현대 비에스앤씨 사장.
정대선 현대 비에스앤씨 사장.
고 변중석 여사 8주기 제사에 참석하고 있는 정대선 현대 비에스앤씨 사장.
고 변중석 여사 8주기 제사에 참석하고 있는 정대선 현대 비에스앤씨 사장.

[더팩트 │ 배정한 기자 hany@tf.co.kr]
[사진팀 │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