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클릭] 장원준-오재일 '투타 원맨쇼' 두산, 삼성꺾고 3연패 탈출
입력: 2015.08.02 21:00 / 수정: 2015.08.02 21:00

두산 선수들이 2일 잠실서 열린 삼성과의 경기에서 3-1로 승리를 거둔 가운데 경기 종료 후 하이파이브를 나누고 있다.
두산 선수들이 2일 잠실서 열린 삼성과의 경기에서 3-1로 승리를 거둔 가운데 경기 종료 후 하이파이브를 나누고 있다.
장원준 시즌 11승 달성 2일 잠실서 열린 삼성-두산과의 경기에서 두산이 3-1로 승리를 거둔 가운데 승리투수가 된  선발 장원준이 김태형 감독과 하이파이브를 나누고 있다.
장원준 '시즌 11승 달성' 2일 잠실서 열린 삼성-두산과의 경기에서 두산이 3-1로 승리를 거둔 가운데 승리투수가 된 선발 장원준이 김태형 감독과 하이파이브를 나누고 있다.

2일 오후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15 타이어뱅크 KBO 리그' 삼성라이온즈와 두산베어스의 경기에서 장원준과 오재일의 활약에 힘입어 두산이 삼성을 3-1로 누르고 3연패 수렁에서 탈출했다.

장원준 삼성전 연패 탈출 특명 두산 선발 장원준이 2일 잠실야구장서 열린 삼성전에서 힘차게 투구하고 있다.
장원준 '삼성전 연패 탈출 특명' 두산 선발 장원준이 2일 잠실야구장서 열린 삼성전에서 힘차게 투구하고 있다.
두산 선발 장원중이 2일 잠실야구장서 열린 삼성전에서 힘차게 투구하고 있다.
두산 선발 장원중이 2일 잠실야구장서 열린 삼성전에서 힘차게 투구하고 있다.

나바로 첫 타석부터 홈런이야 삼성 나바로가 1회초 2사서 두산 장원준을 상대로 좌측 담장을 넘기는 솔로홈런을 터뜨리고 그라운드를 돌고 있다.
나바로 '첫 타석부터 홈런이야' 삼성 나바로가 1회초 2사서 두산 장원준을 상대로 좌측 담장을 넘기는 솔로홈런을 터뜨리고 그라운드를 돌고 있다.

고개숙인 장원준 1회부터 홈런이라니 두산 선발 장원준이 1회초 2사서 삼성 나바로에게 솔로홈런을 허용한 뒤 아쉬운 표정을 보이고 있다.
고개숙인 장원준 '1회부터 홈런이라니' 두산 선발 장원준이 1회초 2사서 삼성 나바로에게 솔로홈런을 허용한 뒤 아쉬운 표정을 보이고 있다.


최형우 나바로 시작이 좋아~ 삼성 최형우가 1회초 2사서  솔로홈런을 터뜨린 나바로를 환영하고 있다.
최형우 '나바로 시작이 좋아~' 삼성 최형우가 1회초 2사서 솔로홈런을 터뜨린 나바로를 환영하고 있다.


나바로 홈런 그까이꺼~ 삼성 나바로가 1회초 2사서 두산 장원준을 상대로 좌측 담장을 넘기는 솔로홈런을 터뜨리고 더그아웃에서 동료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나바로 '홈런 그까이꺼~' 삼성 나바로가 1회초 2사서 두산 장원준을 상대로 좌측 담장을 넘기는 솔로홈런을 터뜨리고 더그아웃에서 동료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장원준 1회부터 진땀 두산 선발 장원준이 1회초 2사서 삼성 나바로에게 솔로홈런을 허용한 뒤 흐르는 땀을 닦고 있다.
장원준 '1회부터 진땀' 두산 선발 장원준이 1회초 2사서 삼성 나바로에게 솔로홈런을 허용한 뒤 흐르는 땀을 닦고 있다.


장원준 난 아무렇지도 않아 두산 선발 장원준이 1회초 2사서 삼성 나바로에게 솔로홈런을 허용한 뒤 수비수들에게 수비 위치를 알려주고 있다.
장원준 '난 아무렇지도 않아' 두산 선발 장원준이 1회초 2사서 삼성 나바로에게 솔로홈런을 허용한 뒤 수비수들에게 수비 위치를 알려주고 있다.


장원준 1회부터 홈런이라니...김새네 두산 선발 장원준이 1회초 2사서 삼성 나바로에게 솔로홈런을 허용한 뒤 아쉬운 표정을 보이고 있다.
장원준 '1회부터 홈런이라니...김새네' 두산 선발 장원준이 1회초 2사서 삼성 나바로에게 솔로홈런을 허용한 뒤 아쉬운 표정을 보이고 있다.


피가로 7연승 정조준 출격 삼성 선발 피가로가 2일 잠실야구장서 열린 두산전에서 힘차게 투구하고 있다.
피가로 '7연승 정조준 출격' 삼성 선발 피가로가 2일 잠실야구장서 열린 두산전에서 힘차게 투구하고 있다.
피가로 다승왕을 위한 힘찬 투구 삼성 선발 피가로가 2일 잠실야구장서 열린 두산전에서 힘차게 투구하고 있다.
피가로 '다승왕을 위한 힘찬 투구' 삼성 선발 피가로가 2일 잠실야구장서 열린 두산전에서 힘차게 투구하고 있다.


오재원 아웃인거 맞지? 두산 오재원이 2회초 무사 1루서 삼성 박찬도의 내야땅볼 때 1루주자 백상원을 태그하는 과정에서 충돌 후 볼을 놓치고 있다.
오재원 '아웃인거 맞지?' 두산 오재원이 2회초 무사 1루서 삼성 박찬도의 내야땅볼 때 1루주자 백상원을 태그하는 과정에서 충돌 후 볼을 놓치고 있다.


항의하는 류중일 감독 삼성 류중일 감독이 2회초 무사 1루서 삼성 박찬도의 내야땅볼 때 1루주자 백상원이 두산 오재원과 부딪히는 과정에서 자동태그 아웃판정을 받자 박기택 2루심에게 항의를 하고 있다.
항의하는 류중일 감독 삼성 류중일 감독이 2회초 무사 1루서 삼성 박찬도의 내야땅볼 때 1루주자 백상원이 두산 오재원과 부딪히는 과정에서 자동태그 아웃판정을 받자 박기택 2루심에게 항의를 하고 있다.


류중일 감독 이거 주루방해 같은데? 삼성 류중일 감독이 2회초 무사 1루서 삼성 박찬도의 내야땅볼 때 1루주자 백상원이 두산 오재원과 부딪히는 과정에서 아웃판정을 받자 박기택 2루심에게 항의를 하고 있다.
류중일 감독 '이거 주루방해 같은데?' 삼성 류중일 감독이 2회초 무사 1루서 삼성 박찬도의 내야땅볼 때 1루주자 백상원이 두산 오재원과 부딪히는 과정에서 아웃판정을 받자 박기택 2루심에게 항의를 하고 있다.


오재일 침묵하는 두산 깨운 한 방 두산 오재일이 0-1로 리드를 당한 5회말 무사 1루서 삼성 피가로를 상대로 우중월 담장을 넘기는 역전 투런 홈런을 터뜨리고 강동우 코치의 환영을 받고 있다.
오재일 '침묵하는 두산 깨운 한 방' 두산 오재일이 0-1로 리드를 당한 5회말 무사 1루서 삼성 피가로를 상대로 우중월 담장을 넘기는 역전 투런 홈런을 터뜨리고 강동우 코치의 환영을 받고 있다.

오재일 짜릿한 역전 투런포   두산 오재일이 0-1로 리드를 당한 5회말 무사 1루서 삼성 피가로를 상대로 우중월 담장을 넘기는 역전 투런 홈런을 터뜨리고 전형도 코치의 환영을 받고 있다.
오재일 '짜릿한 역전 투런포' 두산 오재일이 0-1로 리드를 당한 5회말 무사 1루서 삼성 피가로를 상대로 우중월 담장을 넘기는 역전 투런 홈런을 터뜨리고 전형도 코치의 환영을 받고 있다.


역전포 맞은 피가로 망연자실? 삼성 피가로가 1-0으로 앞서던 5회말 무사 1루서 두산 오재일이에게 역전 투런포를 허용한 뒤 혀를 내밀며 아쉬움을 곱씹고 있다.
역전포 맞은 피가로 '망연자실?" 삼성 피가로가 1-0으로 앞서던 5회말 무사 1루서 두산 오재일이에게 역전 투런포를 허용한 뒤 혀를 내밀며 아쉬움을 곱씹고 있다.


오재일 경기 뒤집는 한 방 두산 오재일이 0-1로 리드를 당한 5회말 무사 1루서 삼성 피가로를 상대로 우중월 담장을 넘기는 역전 투런 홈런을 터뜨리고 동료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오재일 '경기 뒤집는 한 방' 두산 오재일이 0-1로 리드를 당한 5회말 무사 1루서 삼성 피가로를 상대로 우중월 담장을 넘기는 역전 투런 홈런을 터뜨리고 동료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피가로 내가 왜그랬을까? 삼성 피가로가 1-0으로 앞서던 5회말 무사 1루서 두산 오재일이에게 역전 투런포를 허용한 뒤 혀를 내밀며 아쉬움을 곱씹고 있다.
피가로 '내가 왜그랬을까? 삼성 피가로가 1-0으로 앞서던 5회말 무사 1루서 두산 오재일이에게 역전 투런포를 허용한 뒤 혀를 내밀며 아쉬움을 곱씹고 있다.

오재일 삼성 피가로 상대 역전 투런포 두산 오재일이 0-1로 리드를 당한 5회말 무사 1루서 삼성 피가로를 상대로 우중월 담장을 넘기는 역전 투런 홈런을 터뜨리고 동료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오재일 '삼성 피가로 상대 역전 투런포' 두산 오재일이 0-1로 리드를 당한 5회말 무사 1루서 삼성 피가로를 상대로 우중월 담장을 넘기는 역전 투런 홈런을 터뜨리고 동료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오재일 침묵하는 두산 방망이 깨운 역전포 두산 오재일이 0-1로 리드를 당한 5회말 무사 1루서 삼성 피가로를 상대로 우중월 담장을 넘기는 역전 투런 홈런을 터뜨리고 동료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오재일 '침묵하는 두산 방망이 깨운 역전포' 두산 오재일이 0-1로 리드를 당한 5회말 무사 1루서 삼성 피가로를 상대로 우중월 담장을 넘기는 역전 투런 홈런을 터뜨리고 동료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역전포 허용 피가로 헤머로 맞은것 같아 삼성 피가로가 1-0으로 앞서던 5회말 무사 1루서 두산 오재일이에게 역전 투런포를 허용한 뒤 혀를 내밀며 아쉬움을 곱씹고 있다.
역전포 허용 피가로 '헤머로 맞은것 같아' 삼성 피가로가 1-0으로 앞서던 5회말 무사 1루서 두산 오재일이에게 역전 투런포를 허용한 뒤 혀를 내밀며 아쉬움을 곱씹고 있다.


삼성 김상수가 7회초 2사서 내야땅볼 때 두산 오재일의 수비를 피해 1루에서 슬라이딩을 했으나 태그아웃되고 있다.
삼성 김상수가 7회초 2사서 내야땅볼 때 두산 오재일의 수비를 피해 1루에서 슬라이딩을 했으나 태그아웃되고 있다.
오재원 아~ 놔, 내 다리 돌아갔어 두산 오재원이 7회말 무사 선두타자로 나서 우익수쪽 2루타를 터뜨리고 세이프되고 있다. 삼성수비는 백상원.
오재원 '아~ 놔, 내 다리 돌아갔어' 두산 오재원이 7회말 무사 선두타자로 나서 우익수쪽 2루타를 터뜨리고 세이프되고 있다. 삼성수비는 백상원.
오재일 원맨쇼 북치고 장구치고 두산 오재일 7회말 1사 3루서 1타점 적시타를 터뜨리고 더그아웃을 향해 세리머니를 하고 있다.
오재일 원맨쇼 '북치고 장구치고' 두산 오재일 7회말 1사 3루서 1타점 적시타를 터뜨리고 더그아웃을 향해 세리머니를 하고 있다.


오재일 내가 한 점 또 추가했어 두산 오재일 7회말 1사 3루서 1타점 적시타를 터뜨리고 더그아웃을 향해 세리머니를 하고 있다.
오재일 '내가 한 점 또 추가했어' 두산 오재일 7회말 1사 3루서 1타점 적시타를 터뜨리고 더그아웃을 향해 세리머니를 하고 있다.
구자욱 헛심썼네 삼성 구자욱이 8회초 무사 1.2루서 더블스틸로 3루를 노렸으나 나바로의 볼넷으로 자동진루가 되고 있다.
구자욱 '헛심썼네' 삼성 구자욱이 8회초 무사 1.2루서 더블스틸로 3루를 노렸으나 나바로의 볼넷으로 자동진루가 되고 있다.

김상수 거긴 안돼 제발~ 8회초 무사 1루서 두산 최주환이 민병헌 타석 때 2루도루를 노렸으나 아웃되고 있다. 삼성 수비 김상수가 최주환과 충돌하며 중요부위를 맞자 고통스러워 하고 있다.
김상수 '거긴 안돼 제발~' 8회초 무사 1루서 두산 최주환이 민병헌 타석 때 2루도루를 노렸으나 아웃되고 있다. 삼성 수비 김상수가 최주환과 충돌하며 중요부위를 맞자 고통스러워 하고 있다.


두산 선수들이 2일 잠실서 열린 삼성과의 경기에서 3-1로 승리를 거둔 가운데 경기 종료 후 하이파이브를 나누고 있다.
두산 선수들이 2일 잠실서 열린 삼성과의 경기에서 3-1로 승리를 거둔 가운데 경기 종료 후 하이파이브를 나누고 있다.

[더팩트|잠실야구장=최용민 기자 leebean@tf.co.kr]
[사진팀 photo@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