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포토스토리] '그라운드 밖 악재' 홍명보, '잡지마라, 탈출하련다!'
입력: 2014.07.10 11:59 / 수정: 2014.07.10 11:59
홍명보 감독이 10일 오전 서울 축구회관에서 열린 사퇴 기자회견에서 다양한 표정을 짓고 있다. / 배정한 기자
홍명보 감독이 10일 오전 서울 축구회관에서 열린 사퇴 기자회견에서 다양한 표정을 짓고 있다. / 배정한 기자

[더팩트 | 축구회관=배정한 기자] 홍명보 축구 국가 대표팀 감독이 10일 오전 서울 신문로 축구회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사퇴 의사를 밝혔다. 모든 질책과 비판을 겸허히 받아들이고 떠난다고 밝힌 홍명보 감독은 이날 기자회견장에서 한결 밝아진 표정으로 취재진들을 맞이해 눈길을 끌었다.

감독직에서 탈출하러 왔어요-홍명보 감독이 비장한 표정으로 기자회견장에 들어서고 있다.
'감독직에서 탈출하러 왔어요'-홍명보 감독이 비장한 표정으로 기자회견장에 들어서고 있다.

대표팀 회식문제, 고개 숙여 사과 드립니다
'대표팀 회식문제, 고개 숙여 사과 드립니다'

사퇴하겠습니다!- 홍명보 감독이 당당한 표정으로 사퇴 의사를 밝히고 있다.
'사퇴하겠습니다!'- 홍명보 감독이 당당한 표정으로 사퇴 의사를 밝히고 있다.

변명은 안하겠습니다
'변명은 안하겠습니다'

질문이 좀 쎈데?-홍명보 감독이 당황스러운 눈빛으로 취재진의 질문을 듣고 있다.
'질문이 좀 쎈데?'-홍명보 감독이 당황스러운 눈빛으로 취재진의 질문을 듣고 있다.

뭐라고 답을 해야하나...
'뭐라고 답을 해야하나...'

아...목 타는 이 순간
'아...목 타는 이 순간'

대답은 밝고 경쾌하게-홍명보 감독이 밝은 표정으로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대답은 밝고 경쾌하게'-홍명보 감독이 밝은 표정으로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이제 그만 갈게요
'이제 그만 갈게요'

'감히 누가 날 잡아?'- 누군가의 손길에 뒤돌아 서는 홍명보 감독.

작별인사는 해야지!-홍명보(왼쪽) 감독과 허정무 대한축구협회 부회장이 악수를 하고 있다.

'작별인사는 해야지!'-홍명보(왼쪽) 감독과 허정무 대한축구협회 부회장이 악수를 하고 있다.

씁씁한 미소...굿바으리
씁씁한 미소...'굿바으리'

저도 탈출합니다!- 허정무 대한축구협회 부회장이 자진사퇴 의사를 밝히고 있다.
'저도 탈출합니다!'- 허정무 대한축구협회 부회장이 자진사퇴 의사를 밝히고 있다.



hany@tf.co.kr
[사진팀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