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펜필러 20cc 이상은 주입하여야 확대효과 있다!! 전문의 통해 정확한 시술 받아야∙∙ 라이펜 음경확대술 만족도 높아 |
최근 한 연구결과에 따르면, 인터넷에서 유통되는 비뇨기과 관련 정보 중 정확한 사실은 28%에 불과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대형 포털 사이트 블로그 글 중 대다수는 잘못된 정보를 기반으로 한다는 것입니다. 한국 사회에서 성(性)은 가장 공통된 관심사이면서 동시에 가장 은밀히 해결해야만 하는 영역입니다. 고민이 있어도 친한 친구, 아내나 애인, 심지어 의사에게도 속 시원히 털어놓기가 어렵습니다. 그렇다 보니 인터넷 등을 통해 은밀하게 ‘자가 치료’를 시도합니다.
그러나 병원을 찾은 많은 환자들은 이런 ‘자가 치료’가 대체로 효과가 없었다고 말합니다. 오히려 지속적인 실패로 자신감이 더 사라지고 위축되는 결과를 초래하기도 합니다. 가장 대표적인 실패가 남성의 ‘크기’에 대한 것입니다. 크기에 대한 콤플렉스를 오랫동안 가지고 있었던 환자일수록, 그리고 인터넷의 정보를 바탕으로 다양한 시도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그 콤플렉스를 극복하지 못했던 환자일수록 음경확대술에 대한 기대감이 지나치게 높아진 상태에서 병원을 방문합니다.
마지막이라는 심정으로 병원을 찾았으니 의사로서도 충분히 공감이 갑니다. 또한 음경확대술의 발달로 길이를 연장하는 것은 어려운 일도 아닙니다. 다만 지나치게 크기에 집착해 무조건 길이를 늘리는 수술을 하게 되면 시술 후 만족도가 떨어지는 것이 대부분이라는 것이 문제입니다.
성관계에서 남성의 크기가 쾌감을 좌우할 것이라는 남성들의 생각과 달리, 여성들의 성 만족도를 결정하는 요인은 매우 다양합니다. 무조건 길이만 긴 것보다는 적당한 굵기가 더해지는 것이 쾌감을 높이고 촉감과 모양 등 시각적인 요소도 여성을 흥분시키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지나치게 긴 남성의 성기가 통증을 유발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음경확대술의 궁극적인 목표가 ‘성 만족도의 향상’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남녀 모두의 쾌감을 증대하는 방향으로 음경확대술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따라서 남성의 시각에서 쓰여진 잘못된 인터넷 정보에 의존하기 보다는 여성과의 충분한 대화를 바탕으로 전문의의 도움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음경확대술 역시 길이와 크기를 동시에 고려하고 수술한 티가 거의 나지 않는 자연스러운 결과를 얻도록 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보형물을 삽입한 티가 너무 나는 성기는 파트너의 시각적 흥분과 쾌감을 저해하고 이는 성관계 시 남성의 자신감에 악영향을 미칠 수밖에 없습니다. 이에 따라 최근 가장 각광을 받는 것이 라이펜 음경확대술입니다. ‘살아 있는 이식물질’로 불리는 라이펜은 음경의 길이와 둘레를 동시에 증가시키면서도 절개 없이 주사만으로 간단히 시술이 가능합니다.
특히 자신의 살로 생착 확대되는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시술을 받은 느낌이 거의 없이 남녀 모두에게 만족도가 매우 높은 음경확대술입니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식약청의 승인을 받았다는 점도 환자들의 불안을 없애주고 있습니다. 기존 지방이식, 대체진피 및 라이오플란트 실리콘 이식 등의 시술 후에도 만족도가 떨어지거나 추가적인 확대가 필요한 환자들에게도 적합한 시술로 꼽힙니다.
라이펜 역시 무리한 양을 주입하기 보다는 라이펜 음경확대술은 주입양이 20cc 이상은 주입을하여야 어느 정도의 확대효과가 있으며, 자신의 체형에 가장 적합하면서도 자신과 여성의 성 만족도를 가장 효과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도록 시술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반드시 숙련된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거치는 것이 중요합니다.
도움말 늘푸른비뇨기과 종로점 최준호 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