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내달 7일 '민관협치 토론회' 개최…참가자 100명 모집
입력: 2024.10.25 11:01 / 수정: 2024.10.25 11:01
안양시 민관협치 토론회 참가자 모집 안내문. /안양시
안양시 '민관협치 토론회' 참가자 모집 안내문. /안양시

[더팩트|안양=김원태 기자] 경기 안양시는 다음 달 7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동안구청 5층 대회의실에서 '민관협치 토론회'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우리가 함께하는 변화'라는 슬로건을 내건 이번 토론회는 시민과 함께 안양시의 미래 발전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본격적인 토론에 앞서 정철진 경제평론가가 '도시도 늙는다'를 주제로 최신 경제 경향과 도시발전 방향에 대한 통찰력 있는 강연을 펼친다.

이어지는 토론에서는 지속가능한 도시의 삶을 위한 우리의 대응에 대한 논의를 통해 안양시의 미래 비전과 발전 전략에 대한 폭넓은 대화가 이어질 예정이다.

시는 이번 토론회를 통해 지속가능한 도시 발전을 위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시민들의 목소리를 정책에 반영한다는 계획이다.

시는 현재 토론회 참가자를 모집 중으로, 다음 달 1일까지 안양시청 누리집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가 인원은 최대 100명이다.

자세한 사항은 시청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안양시 자치행정과로 문의하면 된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이번 토론회는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민관이 협력해 안양시의 미래를 함께 그려 나가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vv83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