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윤호21병원, 군청 태권도팀 의료지원 협약 체결
입력: 2024.10.17 15:49 / 수정: 2024.10.17 15:49

태권도팀 전담 의료기관 지정으로 선수단 진료 혜택 제공

고흥군은 지난 16일 군청 팔영산홀에서 윤호21병원과 ‘고흥군청 태권도팀’ 발전을 위한 의료지원 협약식을 개최했다./고흥군
고흥군은 지난 16일 군청 팔영산홀에서 윤호21병원과 ‘고흥군청 태권도팀’ 발전을 위한 의료지원 협약식을 개최했다./고흥군

[더팩트 l 고흥=오중일 기자] 전남 고흥군은 지난 16일 군청 팔영산홀에서 윤호21병원과 ‘고흥군청 태권도팀’ 발전을 위한 의료지원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공영민 고흥군수와 이윤호 윤호21병원장을 비롯해 군과 병원 관계자가 참석했으며 고흥군청 태권도팀 지도자와 선수도 함께 참여해 그 의미를 더했다.

협약식은 협약서 서명과 기념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협약 내용에는 윤호21병원을 고흥군청 태권도팀 전담 의료기관으로 지정하고 윤호21병원이 선수단의 진료비 감면 및 할인 등 의료지원을 제공한다는 내용이 담겼다.

고흥군청 태권도팀은 올해 4월 전남 최초로 창단한 태권도 실업팀으로 지난 7월 한국실업최강전 전국 태권도대회에서 남자부 개인전 종합우승을 차지하는 등 전국 태권도 실업팀 강자로 자리매김 중이다.

공영민 고흥군수는 "이번 협약을 통해 우리군 태권도팀 선수들이 더욱 안전하고 체계적인 의료지원을 받게 돼 기쁘다"며 "협약을 위해 힘써준 이윤호 원장님과 윤호21병원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고흥군청 태권도팀 선수 6명은 지난 10일부터 경남도에서 개최된 제105회 전국체육대회에 전남도 태권도 대표선수로 참가해 전국 최고 선수들과 겨뤄 동메달 2개를 획득하는 쾌거를 거뒀다.

forthetru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