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립김병종미술관 연간 관람객 10만 명 돌파 기념 행사 홍보물. /남원시 |
[더팩트 | 남원=최영 기자] 전북 남원시립김병종미술관은 2024년 연간 관람객 10만 명 돌파 기념으로 '남원시립김병종미술관 비밀상자' 행사를 오는 12일 펼쳐진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남원시립김병종미술관 비밀상자'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와 교육 체험・공연 등이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관람객 10만 명 돌파 기념으로 미술관에 숨어있는 즉석사진관에서 사진을 찍어 SNS에 인증하는 이벤트 참여자와 저녁 재즈공연 관람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두 번째 교육 체험은 왁자지껄 콩 운동회와 업사이클링(플라스틱, 커비박) 체험이 준비돼 있다.
왁자지껄 콩 운동회는 선착순 30명 참여단을 모집해 가족, 연인, 친구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시까지 운동회가 열린다.
참여 방법은 남원시립김병종미술관 SNS를 참고하면 된다. 또 업사이클링 교육 체험은 현장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오후 1시부터 시작해 재료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세 번째 공연은 버블 매직쇼가 오후 2시와 오후 4시에 2차례 열리며, 그룹 바람처럼의 재즈공연이 오후 7시에 펼쳐진다.
자세한 사항은 남원시립김병종미술관 SNS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scoop@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