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부터 10월 4일까지 모집…행사 10월 19~20일 진행
경기상상캠퍼스 곳곳 탐험하며 체험, 퀴즈 등 다양한 미션 수행
경기문화재단 경기상상캠퍼스는 오는 23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탐험형 교육 프로그램 ‘달려라 상상메이트!‘ 10월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경기도 |
[더팩트ㅣ수원=진현권 기자] 경기문화재단 경기상상캠퍼스는 오는 23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탐험형 교육 프로그램 ‘달려라 상상메이트!‘ 10월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달려라 상상메이트!‘는 다음 달 19~20일 진행되는 경기상상캠퍼스 축제 프로그램 중 하나로, 경기상상캠퍼스 속 다양한 공간을 탐험하며 만들기 체험, 퀴즈 등 각종 미션을 수행하는 참여형 프로그램이다. 이번 하반기 프로그램에서는 경기상상캠퍼스의 문서고, 작업랩 등 숨겨진 공간들을 개방해 특별한 공간에서 미션을 수행할 수 있다.
이번 하반기 ‘달려라 상상메이트!’에서는 즐거운 공간 퀴즈와 경기상상캠퍼스의 대표 교육 프로그램인 숲숲학교, 디자인스튜디오·상상실험실, 생활창작공방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제공된 미션과 퀴즈를 모두 완료할 경우 '상상이' 메달이 제공된다. 또 이번 회차에만 특별하게 ‘상상 보물찾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희망자는 오는 23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지지씨멤버스 누리집을 통해 신청(각 회차당 100명 선착순 모집)하면 된다. 만 2세 이상 참여 가능(초등학교 저학년 이하 참여자의 경우 보호자 동반 참여 가능)하며, 참가비는 1인당 1만 원이다.
경기상상캠퍼스 담당자는 "경기상상캠퍼스 각양각색의 공간들을 탐험하며 인기리에 진행되고 있는 다채로운 교육 프로그램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경기상상캠퍼스의 상상메이트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탐험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프로그램 세부 내용은 경기상상캠퍼스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vv8300@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