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승산홀에서 각 과장 및 경찰발전협의회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3분기 정기회의 개최
김한곤 정읍경찰서장은 “경찰을 지지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회원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정읍시민에게 더 나은 치안서비스 제공하기 위해 경찰발전협의회와 지속적인 소통을 강화하고 주민 요구사항을 적극 수렴 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정읍경찰서 |
[더팩트 | 정읍=곽시형 기자] 전북 정읍경찰서(서장 김한곤)가 지난 12일 두승산홀에서 각 과장 및 경찰발전협의회 회원 등 21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찰발전협의회 3분기 정기회의를 개최하였다고 14일 밝혔다.
정기회의에 앞서 신규회원 공병일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회원 임장옥에게 감사장을 수여하였으며 △승진임용식 및 자랑스러운 정읍경찰 선발 △아양산 숲길 조성 사업추진 △추석 기간 사회적 약자 보호 활동 전개 및 청소년 딥페이크 범죄집중 예방 활동 △어린이·어르신 교통안전 캠페인·교육 △수사과 우수수사사례 순으로 정읍경찰서의 주요 업무 추진사항 공유와 협조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한곤 경찰서장은 "경찰을 지지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회원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정읍시민에게 더 나은 치안서비스 제공하기 위해 경찰발전협의회와 지속적인 소통을 강화하고 주민 요구사항을 적극 수렴 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scoop@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