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광제이엠, 아산시에 성금 500만 원 기탁
입력: 2024.09.13 09:20 / 수정: 2024.09.13 09:20

원용성 대표, 아산 43호 '나눔리더' 가입

원용성 서광제이엠 대표(왼쪽부터), 박경귀 아산시장, 유병설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이 성금 전달식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아산시
원용성 서광제이엠 대표(왼쪽부터), 박경귀 아산시장, 유병설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이 성금 전달식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아산시

[더팩트ㅣ아산=박월복 기자] 충남 아산시(시장 박경귀)는 지난 11일 아산시청 시장실에서 서광제이엠(대표 원용성)의 500만 원 성금 전달식과 함께 원용성 대표의 아산 43호 '나눔리더' 가입식을 가졌다고 13일 밝혔다.

행사에는 박경귀 아산시장을 비롯해 원용성 서광제이엠 대표와 유병설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및 관계자가 참석했다.

서광제이엠은 취약계층을 위한 성금으로 500만 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아산시에 지정 기탁했으며 이와 별도로 원용성 대표가 100만 원을 전달하며 '나눔리더' 충남 700호(아산 43호)로 가입했다.

나눔리더는 '나눔으로 희망을 밝히는 리더'로 100만 원 이상 기부금을 완납한 개인 기부자나 100만 원 이상의 기부금을 1년 이내 납부하기로 약정한 개인 기부자가 가입할 수 있다.

원용성 대표는 "회사 창립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후원을 결심했다"며 "나눔리더로서 지역사회와 어려운 이웃들에게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유병설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은 "나눔을 실천해 희망을 밝히고 대한민국의 나눔 문화를 이끌어가는 '나눔리더' 가입 및 귀한 성금을 전달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아산시 복지 발전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박경귀 아산시장은 "취약계층을 돕고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 주신 서광제이엠 원용성 대표에게 감사드리며 소중한 성금은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쓰겠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