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6일~9월 11일 전품목 20% 할인...무료 배송도
‘고맛나루장터’에서 추진하고 있는 추석 명절 맞이 할인 기획전 홍보 웹자보./ 공주시 |
[더팩트ㅣ세종=김형중 기자] 충남 공주시(시장 최원철)가 직접 운영하는 농특산물 온라인 판매 쇼핑몰인 ‘고맛나루장터’에서 추석 명절을 맞아 할인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고맛나루장터 쇼핑몰에서는 오는 26일부터 9월 11일까지 추석 명절을 앞두고 공주시 인기 상품들로 구성된 선물 기획세트뿐만 아니라 고맛나루장터 모든 입점 상품을 2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추석 기획전에서는 배와 멜론으로 구성된 고맛나루 선물세트, 공주알밤한우, 공주알밤, 고맛나루쌀, 공주알밤한우 떡갈비, 양념갈비 세트 등 공주 농특산물을로 구성된 기획세트를 최대 36%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기간 모든 상품은 무료로 배송된다.
명절 선물세트는 9월 11일까지 공주시청 1층 북카페에 전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고맛나루장터 신규회원은 가입 시 적립금 5000원을 즉시 사용할 수 있으며 구매 시 적립금 3%가 지급된다. 또한 매달 상품구매 후 후기작성 시 우수 후기작성자 11명을 선발해 5000원(10명), 1만 원(1명)을 지급하는 리뷰 이벤트도 추진 중이다.
안영희 농식품유통과장은 "고맛나루 장터는 공주시 생산자라면 누구나 입점할 수 있다. 앞으로 공주시만의 특색있는 상품들로 다양하게 구성하고 누리집 개선(리뉴얼)을 통해 소비자가 찾아오고 싶은 매력있는 고맛나루장터로 운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tfcc2024@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