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 녹동항서 '해상 멀티미디어 불꽃쇼' 개최
입력: 2024.08.13 14:30 / 수정: 2024.08.13 14:30

올해 11월까지 매월 1회 이상 선보여

고흥군은 오는 17일부터 녹동항 일원에서 해상 멀티미디어 불꽃쇼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고흥군
고흥군은 오는 17일부터 녹동항 일원에서 해상 멀티미디어 불꽃쇼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고흥군

[더팩트 l 고흥=오중일 기자] 전남 고흥군은 오는 17일부터 녹동항 일원에서 해상 멀티미디어 불꽃쇼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1월까지 4개월간 매월 1회 이상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주는 ‘무인도에서 살아남기’를 주제로 한 700대 규모 드론쇼와 콜라보를 통해 ‘녹동항 드론쇼’와 연계된 해상 불꽃쇼가 선보인다.

고흥군은 드론쇼와 어우러지는 추가 콘텐츠를 통해 야간 관광 특화 도시로서의 경쟁력을 높이고 볼거리를 다양화하며 극적인 연출 효과를 더하기 위해 해상 불꽃쇼를 기획했다. 이를 통해 더욱 매력적인 관광 명소로 자리잡을 계획이다.

고흥군은 해상 불꽃쇼를 진행하며 관람객과 주변 선박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한 조치를 강화하는 등 안전관리에 더욱 힘쓸 예정이다.

공영민 고흥군수는 "녹동항 밤하늘을 불꽃과 드론으로 더욱 화려하게 수놓아 체류형 관광객 유입을 촉진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의 동력이 되는 행사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고흥군은 드론 중심 도시 이미지를 제고하고 야간 관광을 활성화하기 위해 지난 4월부터 매주 토요일 드론쇼를 상설 운영하고 있으며 추석 연휴 기간 중인 오는 9월 14일부터 17일까지 특별공연을 개최한다. 이 기간 동안 15일과 17일에는 불꽃쇼도 함께 진행된다.

forthetru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