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양곡도서관 ‘북치는 토요일 저녁’ 플리마켓 참여자 모집
입력: 2024.08.09 11:55 / 수정: 2024.08.09 11:55
‘북치는 토요일 저녁’ 플리마켓 안내문./김포시 양곡도서관
‘북치는 토요일 저녁’ 플리마켓 안내문./김포시 양곡도서관

[더팩트|김포=김동선 기자] 경기 김포시 양곡도서관은 ‘책며들다; 책속에 스미는 하루’를 주제로 오는 9월 7일 ‘북 치는 토요일 저녁’을 개최하면서 진행하는 플리마켓 참여자를 9일부터 23일까지 모집한다.

독서의 달을 맞이해 개최하는 ‘북치는 토요일 저녁’은 양곡도서관 덱과 주변을 활용, △도서 등 플리마켓(중고장터) △책갈피 만들기, MBTI별 책 추천, 세계문학 공예, 보물찾기, 난타 및 마술 공연 등 책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또한 중고도서 구입 및 체험 부스 활동을 마친 참여자는 떡볶이, 어포 튀김 등 간식을 제공하는 ‘양곡분식’ 부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양곡도서관은 시민의 적극적 참여를 위해, 도서 등 플리마켓 운영자 20팀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플리마켓 운영을 희망하는 사람은 모바일로 큐아르(QR) 코드를 스캔해 성명, 연락처, 판매품목 등을 작성, 제출하면 된다.

양곡도서관 관계자는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는 도서관을 만들고자 행사를 마련한 만큼, 북 치는 토요일 저녁 행사를 시작으로 더욱 활발하고 즐거운 양곡도서관이 되길 기대한다"며 "플리마켓 및 행사에 시민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vv83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