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제26대 박승삼 부시장 취임…"시흥 미래 청사진 구현에 역량 쏟을 것"
입력: 2024.07.22 14:15 / 수정: 2024.07.22 14:15
22일 취임한 박승삼(오른쪽) 시흥시 부시장이 임병택 시흥시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시흥시
22일 취임한 박승삼(오른쪽) 시흥시 부시장이 임병택 시흥시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시흥시

[더팩트|시흥=김동선 기자] 경기 시흥시 제26대 박승삼 부시장이 22일 취임했다.

박 부시장은 이날 오전 시흥시 논곡동에 있는 현충탑 참배를 시작으로 공식 일정을 시작했다.

박승삼 부시장은 "도전과 혁신의 도시, 시흥시의 일원으로 일하게 돼 영광임과 동시에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임병택 시장의 시정 철학을 바탕으로 시화호의 세계화, 국가첨단전략사업 바이오 특화단지 선정에 따른 바이오 메가 클러스터 조성 등 시흥이 꾸준히 그려온 미래 청사진을 구현하는 데 그간 쌓아온 행정 경험을 살려 모든 열정과 역량을 쏟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박승삼 신임 부시장은 2003년 제46회 행정고시에 합격해 공직에 입문한 후, 경기도 평생교육국장, 경기경제자유구역청 사업총괄본부장, 경제투자실장 등 주요 보직을 역임했다. 그는 풍부한 실무 경험과 탁월한 업무 추진 능력을 갖춘 지방행정 전문가로 알려져 있다.

시흥시는 박 부시장의 취임으로, 민선8기 반환점을 지난 임병택 시장의 공약 실현과 성과 창출에 속도가 더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vv83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