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 여름 휴가철 고향사랑기부 행렬 잇따라
입력: 2024.07.19 14:48 / 수정: 2024.07.19 14:48

오승훈 전남소방본부장 외 직원들 기부 동참

장흥군은 지난 18일 2건의 고향사랑기부식이 열렸다고 19일 밝혔다./장흥군
장흥군은 지난 18일 2건의 고향사랑기부식이 열렸다고 19일 밝혔다./장흥군

[더팩트 l 장흥=오중일 기자] 전남 장흥군은 지난 18일 2건의 고향사랑기부식이 열렸다고 19일 밝혔다.

지난해 기부금 통계에 비추어 볼 때 7월은 여름 휴가 등으로 기부 참여가 감소함에도 불구하고 기부 행렬이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관산농협과 동광양농협은 임직원 100여 명의 뜻을 모아 양 지역에 상호 기부를 추진하는 뜻깊은 기부 행사를 가졌다. 두 기관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상호 기부를 통해 아름다운 동행을 함께 해 나가고 있다.

장흥군에 위치한 전남소방본부에서도 고향사랑기부에 동참하며 제17회 정남진장흥 물축제도 함께 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특히 전남소방본부와 특수구조단, 소방교육대를 갖추고 있고 전남국민안전체험관 유치까지 성공해 ‘안전의 메카’로 떠오른 장흥군에 많은 소방공무원들이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김성 장흥군수는 "장흥을 응원하는 많은 분들이 고향사랑기부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물축제가 얼마 남지 않았는데 농협과 전남소방본부 임직원분들과 가족들이 장흥에 오셔서 소중한 추억을 만드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forthetru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