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투어패스·경기관광테마골목 등 도내 주요 관광 프로그램 홍보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는 ‘제9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에 참가해 경기관광 홍보관을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경기 |
[더팩트ㅣ수원=진현권 기자]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는 ‘제9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에 참가해 경기관광 홍보관을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19일부터 22일까지 고양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린다.
도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광명동굴, 쁘띠프랑스, 안성팜랜드 등 경기도의 주요 관광지와 카페·디저트 가게 등 130여 곳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경기투어패스’, 경기도의 자연과 역사가 어우러진 길에서 건강과 힐링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경기둘레길’, 골목골목 숨겨진 명소를 찾아 경기도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경기관광테마골목’ 등 경기도 관광 프로그램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 포토존에서 사진촬영 후 SNS 업로드 인증 시 기념품 증정 이벤트와 경기관광공사 SNS 계정 구독과 설문조사 참여 등 7가지 미션수행 후 기념품을 제공하는 스탬프 투어, 텀블러 에코백 만들기 등 경기관광 홍보관 관람객 대상 이벤트를 상시 진행한다.
박양덕 경기도 관광산업과장은 "경기도의 아름다움과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많은 분들이 오셔서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vv8300@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