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관 의원, '민원소통의 날' 정례화…"천안시민 애로사항 청취"
입력: 2024.07.17 11:13 / 수정: 2024.07.17 11:13

20일 성환역 광장서 첫 진행…매월 첫째·셋째 토요일에

이재관 더불어민주당(천안을) 의원.
이재관 더불어민주당(천안을) 의원.

[더팩트ㅣ천안=박월복 기자] 이재관 더불어민주당(천안을) 의원은 오는 20일 오후 2시부터 성환역 광장에서 첫 민원소통의 날 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이원은 민원소통의 날 행사를 매월 첫째, 셋째 토요일 오후 2시에 정례적으로 개최할 계획이다.

민원소통의 날은 이 의원이 천안시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형식과 절차에 구애받지 않고 자연스러운 대화를 통해 민원 청취 등 소통을 강화하는 방안으로 총선 공약 중 하나였다.

이번 첫 민원소통의 날 행사는 '찾아가는 현장 민원실'로 성환역 광장에서 진행되며 도의원, 시의원과 함께 시민들의 애로사항을 직접 청취하고 현장에서 해결이 어려운 경우 3일 안에 당사자에게 답변하는 것을 기준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또한 첫째 주는 국회의원 이재관 지역사무실에서 셋째 주는 직산 행정복지센터 앞(8월 17일), 성거읍 농협 앞(9월 21일), 입장면 행정복지센터 앞(10월 19일)에서 개최한다.

이재관 의원은 "천안시민들의 고충과 애로사항을 직접 경청하고 소통하며 시민들의 작은 생활 불편 하나하나를 꼼꼼히 살피고 챙기겠다"며 "평소 불편한 일이 있는 천안시민들의 많은 방문을 바란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