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인 김사윤 산문집 '키다리의 꿈' 출간
입력: 2024.07.15 11:57 / 수정: 2024.07.15 11:57
김사윤 시인의 세 번째 산문집 키다리의 꿈 / 출판사 문학공감
김사윤 시인의 세 번째 산문집 '키다리의 꿈' / 출판사 문학공감

[더팩트ㅣ대구=박성원 기자] 김사윤 시인의 세 번째 산문집 '키다리의 꿈'이 출간됐다.

김 시인은 이번 책에서 깊이 있는 문학적 탐구를 펼치며,사회적 문제에 대한 심도 있는 사유를 제시하고 있다. '키다리의 꿈'이라는 제목은 현대 사회의 복잡한 문제에 대한 시인의 열망을 담고 있다.

이 책은 그의 수 년간의 작품을 선별해 엮은 것으로 청소년들에게 어휘 학습과 글쓰기 능력을 증진하는 데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서평에 따르면 김사윤 시인의 '키다리의 꿈'은 문학을 통해 현대 사회의 복잡성을 명확하게 드러내며, 독자들에게 깊은 통찰을 제공한다고 평가된다.

특히 '톰과 고다이버'라는 장면은 현대 사회의 불평등과 갈등을 선명하게 담아내어, 독자들에게 지속적인 사유와 이해를 부여한다.

김 시인의 '키다리의 꿈'은 문학적 창의와 사회적 염원이 결합한 작품으로, 문학을 통해 사회적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사윤 시인은 "이 책을 통해 독자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더 나은 사회를 위한 고민을 공유하고자 '키다리의 꿈'을 펴냈다"고 말했다.

한편, 김사윤 시인은 자유 문예 ‘노인 편승’ 등단, 제5회 후백황금찬문학상 수상, 매일신문, 대구신문 필진, 후백 황금찬문학상 수상, 문화체육관광부 영남권 멘토, 시집 ‘나 스스로 무너져’ ‘내가 부르는 남들의 노래’ ‘돼지와 각설탕’ 가랑잎 별이 지다’ ‘여자, 새벽 걸음’ ‘ㄱ이 ㄴ에게’ 산문집 ‘시시비비’ ‘다시 내릴 비’ 등을 발표한 바 있다.

tktf@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