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주현, 조정은, 김주택, 50인조 바싸르 오케스트라 풍성한 선율 선사
경기아트센터는 오는 17일 오후 7시 30분 경기아트센터 대극장에서, 뮤지컬 갈라쇼 ‘옥주현 with Friends 뮤지컬 콘서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경기아트센터 |
[더팩트ㅣ수원=진현권 기자] 경기아트센터는 오는 17일 오후 7시 30분 경기아트센터 대극장에서, 뮤지컬 갈라쇼 ‘옥주현 with Friends 뮤지컬 콘서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옥주현 with Friends 뮤지컬 콘서트’는 뛰어난 실력과 강렬한 연기로 무대를 압도하는 뮤지컬 배우 옥주현을 비롯해 뮤지컬 ‘레미제라블’과 ‘드라큘라’ 등 캐릭터에 섬세한 영혼을 불어넣는 맑고 서정적인 음색의 뮤지컬 배우 조정은,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그레이트 코멧’에서 울림 있는 목소리와 섬세한 테크닉으로 주목받은 김주택이 함께 한다.
옥주현과 조정은, 김주택이 만들어내는 하모니가 각각 어떤 조화를 이룰지 기대되는 무대가 된다. 더불어 세 배우의 목소리와 함께 50인조 바싸르 오케스트라의 풍성한 선율로 무대를 채울 예정이다.
경기아트센터 관계자는 "한국 뮤지컬계를 빛내는 배우들의 주옥같은 뮤지컬 넘버들을 통해 환상적인 여름밤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옥주현 with Friends 뮤지컬 콘서트’ 공연에는 다양한 할인 혜택이 준비돼 있다. 만원의 행복권, 65세 이상 할인,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 할인, 문화누리 할인(50%), 예술인패스, 청년패스, 병역명문가, 다자녀(2명 이상)·임산부 할인(30%), 경기도 카카오톡 친구 할인(20%)을 받아 예매(경기아트센터, 인터파크티켓)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아트센터 누리집을 참고하면 된다.
vv8300@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