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건설, ‘나라사랑 보금자리’사업에 1억 후원
입력: 2024.06.14 19:53 / 수정: 2024.06.14 19:53

이승찬 회장, 참전용사 주거 개선 위해 육군본부에 후원금 전달

이승찬 계룡건설 회장(오른쪽)이 14일 육군본부를 방문해 신은봉 육군본부 인사사령관(왼쪽)과 ‘나라사랑 보금자리’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 / 계룡건설
이승찬 계룡건설 회장(오른쪽)이 14일 육군본부를 방문해 신은봉 육군본부 인사사령관(왼쪽)과 ‘나라사랑 보금자리’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 / 계룡건설

[더팩트ㅣ대전=정예준 기자] 이승찬 계룡건설 회장이 14일 충남 계룡시에 위치한 육군본부를 방문해 신은봉 인사사령관(소장)에게 ‘나라사랑 보금자리’ 사업 후원금 1억 원을 전달했다.

‘나라사랑 보금자리’ 사업은 어려운 환경에 있는 6·25 및 월남전 참전 유공자들의 주거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육군과 복지기관, 민간 기업이 함께 추진하는 사업이다.

계룡건설은 예비역 중령 출신인 고(故) 이인구 명예회장이 국가유공자들의 열악한 주거환경 개선과 지원에 대한 남다른 관심을 갖고 사업을 시작했다.

지난 2011년 ‘나라사랑 보금자리’ 사업이 시행된 첫해부터 매년 1억 원씩 후원을 지속해오고 있다.

이날 후원금 전달식에서 이승찬 회장은 "참전용사들의 희생과 헌신에 깊이 감사드리며 그들의 주거 환경을 개선하는 데 조금이나마 기여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우리사회가 국가를 위해 헌신하신 유공자분들에게 더 많은 관심을 갖고 다양한 지원이 지속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ESG 경영에 힘쓰고 있는 계룡건설은 기업의 사회적 역할과 책임 실천을 위해 희망 나눔 캠페인 성금, 산불 피해 복구 성금, 설·추석 명절 예비역 위문금 후원, 지역인재 육성 장학금 전달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하게 펼치고 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