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울이엔텍·영우정보기술·제이케이전기, 지역 경제 발전과 사회공헌 동참
서천군이 한울이엔텍, 영우정보기술, 제이케이전기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왼쪽부터 전광섭 제이케이전기 대표, 추한규 한울이엔텍 대표, 김기웅 서천군수, 권순우 영우정보기술 대표. / 서천군 |
[더팩트ㅣ서천=노경완 기자] 충남 서천군은 관내 소재한 한울이엔텍, 영우정보기술, 제이케이전기와 함께 기업의 사회적 책임경영(CSR) 실천을 도모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협약 내용으로는 △저출산·고령화 인구 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근로자 복지증진 대책 △지역사랑 실천을 위한 환경정화 활동 추진 △지역 일자리 창출을 위한 채용정보 공유 및 사업 참여 △지역사회 상생발전을 위한 공동 연구과제 개발 및 수행이다.
특히 지역 경제 발전과 사회공헌을 위해 한울이엔텍은 환경·보건 관련 컨설팅 서비스 지원, 영우정보기술은 안전사각지대 CCTV 설치 지원, 제이케이전기는 취약계층 전기시공 공사 등을 재능 기부하기로 했다.
김기웅 서천군수는 "CSR 기업의 사회적 책임경영은 기업 경영에도 이익이 되므로 지역사회 봉사와 공헌 활동에 앞장서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서천군은 관내 중소기업의 발전을 돕고자 기업의 사회적 책임경영(CSR) 업무협약 양해각서 체결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상생발전 모델 구축에 힘쓰고 있다.
tfcc2024@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