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병무청, 전남 특수학교 사회복무요원 격려
입력: 2024.05.09 15:57 / 수정: 2024.05.09 15:57
홍승미 광주전남병무청장(사진 가운데)은 전남 여수시 소재 여명학교를 방문해 사회복무요원을 격려했다. / 광주전남지방병무청
홍승미 광주전남병무청장(사진 가운데)은 전남 여수시 소재 여명학교를 방문해 사회복무요원을 격려했다. / 광주전남지방병무청

[더팩트 I 광주=이병석 기자] 광주전남지방병무청은 전남 지역 특수학교를 찾아 사회복무요원의 복무 여건을 살폈다.

9일 광주전남병무청에 따르면, 홍승미 청장은 전날 전남 여수시 소재 여명학교를 방문해 장애학생 활동을 지원하고 있는 사회복무요원을 격려했다.

홍 청장은 학교장과 간담회를 갖고 장애학생을 위한 질 높은 교육 서비스와 지역 복지사업에 대해 감사의 뜻을 전했다.

아울러 장애학생 학습활동 지원 임무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사회복무요원에 대한 각별한 관심과 아낌없는 지원을 부탁했다.

사회복무요원과의 면담에서는 긍지와 자부심을 갖고 남은 기간 성실한 복무를 당부했다.

홍승미 광주전남병무청장은 "앞으로도 광주·전남지역 특수학교를 지속적으로 찾아 사회복무요원을 격려하고, 특수학교 장애학생 인권보호를 위해서도 복무요원들의 인성·직무교육을 소홀히 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forthetru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