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춘향제 앞두고 최종 점검…"안전·먹거리·체험 준비 완료"
입력: 2024.05.08 12:55 / 수정: 2024.05.08 12:55
제94회 춘향제가 이틀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남원시와 춘향제 준비위원회는 최종 점검을 실시했다. /남원시
제94회 춘향제가 이틀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남원시와 춘향제 준비위원회는 최종 점검을 실시했다. /남원시

[더팩트 | 남원=최영 기자] 제94회 춘향제가 이틀 앞둔 8일 전북 남원시와 춘향제 준비위원회는 성공적인 축제 개최를 위한 최종 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점검은 축제의 안전 관리, 먹거리의 품질 및 위생, 다양한 체험 활동의 준비 상태를 종합적으로 확인하기 위해 이뤄졌다.

남원시장과 춘향제 준비위원회 관계자들은 축제장 전역에서 교통, 화재 예방, 비상 대응 준비 상태를 면밀히 검토했다. 특히, 축제 기간 동안 방문객들의 식품 안전과 위생을 확보하기 위해 먹거리 부스를 대상으로 한 비밀 점검관 운영과 현장 신고 시스템의 운영을 재확인했다.

최경식 남원시장은 "우리는 축제 방문객들이 안전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철저하게 준비했다"며 "제94회 춘향제는 다양한 문화 체험과 우수한 먹거리, 그리고 안전한 축제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최종 점검을 통해 남원시와 춘향제 조직위원회는 축제의 모든 준비가 완료됐으며, 방문객들에게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축제 경험을 제공할 준비가 돼 있음을 확인했다.

제94회 춘향제는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남원시 광한루원, 예촌, 요천둔치 및 사랑의 광장 일원에서 개최된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