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위한 축제 ‘2024 임실N펫스타’ 성료
입력: 2024.05.07 13:21 / 수정: 2024.05.07 13:21

제39회 의견문화제와 함께하는 임실N펫스타
5만여 명 찾아 역대 최대 인파
개통령 강형욱 반려동물 토크쇼, 패션쇼, 박람회 등


‘제39회 의견문화제와 함께하는 2024 임실N펫스타’를 성황료했다./임실군
‘제39회 의견문화제와 함께하는 2024 임실N펫스타’를 성황료했다./임실군

[더팩트 | 임실=전광훈 기자] 전북 임실군이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반려동물 문화축제인 ‘제39회 의견문화제와 함께하는 2024 임실N펫스타’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7일 밝혔다.

비가 내린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반려가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5만여 명의 역대 최대 인파가 몰렸다.

개통령이라 불리는 강형욱 훈련사와 설채현 수의사, 이웅종 연암대학교 교수, 나응식 고양이 수의사가 출연한 반려동물 토크쇼에서는 반려동물 행동 교정과 궁금증을 해소해 주었고 3000여 명의 관광객들이 몰려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개막식 행사에서는 전북경찰청 경찰특공대 폭발물 탐지견 ‘썬더, 전북이’ 담당 경찰관에게 의로운 반려동물 시상식을 진행했고, 3년 연속 반려동물 토크쇼를 위해 임실군을 방문한 강형욱 훈련사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어진 개막공연에서는 장민호, 양지원, 김의영 등의 신나는 공연으로 관광객과 호흡하며 임실N펫스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반려동물 패션쇼에서는 반려동물과 반려가족이 조화를 이뤄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개성 넘치는 멋진 모습을 보여줬고, 개그맨 이정규의 진행과 간미연, 황바울 부부가 셀럽으로 출연해 패션쇼를 빛냈다.

둘째 날 개최한 제12회 최갑석 가요제에서는 예선전을 치른 12개 팀이 무대에 올라 탄탄한 실력을 선보였으며, 이찬원, 황윤성 등이 초대 가수로 출연해 열기를 더했다.

더불어 다양한 반려동물용품을 만날 수 있는 반려동물 산업박람회, 각종 반려동물 체험행사 등을 진행해 반려동물과 함께 온 관광객들에게 풍성한 이벤트와 좋은 추억을 제공했다.

심민 군수는 "축제 기간 많은 비로 인해 어려움이 컸지만 많은 주민과 관광객들이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임실N펫스타가 앞으로 반려동물 문화축제로써 더욱 풍성하고 특별한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