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일장 및 미술대회, 마산로봇랜드·울산대공원서 동시 개최
BNK경남은행 가족문화 페스티벌 한 장면./BNK경남은행 |
[더팩트ㅣ경남=이경구 기자] BNK경남은행은 'BNK경남은행 가족문화 페스티벌-제33회 BNK경남은행 백일장 및 미술대회'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마산로봇랜드와 울산대공원에서 동시에 개최된 BNK경남은행 가족문화 페스티벌에는 마산로봇랜드 사전 접수자 5000명을 비롯해 등 많은 지역민들이 가족 단위로 참가해 성황을 이뤘다.
박완수 경남도지사와 최재호 창원상공회의소 회장 등 내빈들도 참여해 가족문화 페스티벌 개최를 축하하며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대회에 앞서 참여 가족들은 댄스공연 관람을 비롯해 타투 스티커, 인생두컷, 우주인·캐릭터 코스튬 등 체험 프로그램 등을 즐겼다.
BNK경남은행 가족문화 페스티벌의 백일장 및 미술대회 주제는 마산로봇랜드 '우주로 나아가는 우리의 꿈', 울산대공원 '미래로 나아가는 우리의 꿈'이었다.
대회가 끝난 뒤 참여 가족들은 마산로봇랜드 놀이기구와 울산대공원 장미원 관람시설을 무료로 이용했다.
입상자 발표는 5월 중 BNK경남은행 홈페이지·유튜브·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공개되며 시상식은 오는 6월 중에 있을 예정이다.
예경탁 BNK경남은행장은 "BNK경남은행 가족문화 페스티벌은 올해로 33회째 이어져오고 있는 백일장 및 미술대회를 지역 가족 구성원 모두가 참여할 수 있도록 여유를 더하고 품격을 높인 지역 최대 문예행사"라며 "앞으로도 BNK경남은행은 다양한 문예행사 외에도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사업을 통해 지역민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hcmedia@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