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관광두레 팝업행사’, 27~28일 전주점 9층 옥상공원서
롯데백화점 전주점이 ‘전북 관광두레 팝업행사’ 를 오는 27일부터 28일까지 9층 옥상공원에서 진행한다./롯데백화점 전주점 |
[더팩트 | 전주=전광훈 기자] 롯데백화점 전주점 (점장 강정구)이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전북 관광두레 팝업행사’ 를 오는 27일부터 28일까지 9층 옥상공원에서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롯데백화점 전주점과 한국관광공사 협업으로 기획한 팝업 행사로 지역 고유의 특색을 지닌 숙박·식음·여행·체험·기념품등을 생산, 판매하는 다양한 관광자원을 활용한 전북 관광두레 주민사업체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전북 관광두레 주민 사업체인 전주시·임실군·완주군 소상공인이 직접 생산한 유기농 농산품을 원료로 한 건강한 먹거리와 지역의 문화를 잘 반영한 로컬굿즈 만들기, 지구를 살리는 리싸이클링 동참 체험 등 다 함께 즐길거리를 마련해 지역민과 상생하고 보람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롯데백화점 전주점 강정구 점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고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팝업행사를 전북 관광두레 소상공인과 함께 준비해 기쁘다"며 "앞으로도 롯데백화점 전주점은 우리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백화점이 될 수 있도록 상생 활동을 더욱더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scoop@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