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사랑카드 사용 시 5% 캐시백
김제시가 모악산뮤직페스티벌 기간동안 김제사랑카드 캐시백 이벤트를 실시한다./김제시 |
[더팩트 | 김제=전광훈 기자] 전북 김제시(시장 정성주)가 모악산 뮤직페스티벌의 성공적인 축제 기원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모악산뮤직페스티벌 기간(4월 27일~28일)동안 김제사랑카드 캐시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축제의 동부권 관광 활성화 취지에 맞게 해당업체를 축제 참여업체와 금산면 소재의 상품권 가맹점으로 한정해 진행하며, 이곳에서 김제사랑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결제금액의 5%가 소비자에게 캐시백으로 지급된다.
김제사랑카드 캐시백 이벤트는 이번 행사기간뿐만 아니라 물가상승과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소상공인과 시민 가계 경제에 도움이 되도록 문화재 야행, 지평선 축제 등 각종 지역축제 기간에도 추진할 예정이다.
또한 캐시백 지급은 김제사랑카드에 처음 적용되는 것으로 기존 페이백과 달리 김제사랑카드 결제 시 바로 지급이 되어 할인 내역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벤트는 예산소진 시 조기 종료되며 해당업체 확인은 김제시 홈페이지 및 고향사랑페이앱의 ‘혜택 가맹점’에서 가능하다.
정성주 시장은 "해당 가맹점에서 김제사랑카드를 사용하면 충전할 때 10%, 캐시백으로 5%, 총 15% 할인이 되는 것"이라며 "고물가 상황이지만 지역축제와 연계한 이벤트 추진으로 김제사랑상품권이 시민들의 가계경제에 보탬이 되길 바라고, 앞으로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정책 추진에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scoop@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