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두중 충남신보 이사장, 강소기업 CEO아카데미 특강
입력: 2024.04.17 14:13 / 수정: 2024.04.17 14:13

선문대서 충남신보 지원 및 소상공인 성공전략 설명

김두중 충남신용보증재단 이사장이 16일 선문대에서 열린 충남강소기업 CEO 아카데미 개강식에서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충남신보
김두중 충남신용보증재단 이사장이 16일 선문대에서 열린 충남강소기업 CEO 아카데미 개강식에서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충남신보

[더팩트ㅣ내포=이정석 기자] 김두중 충남신용보증재단 이사장은 16일 선문대에서 기업 환경 변화에 능동적 대응과 경영 기법, 전략 등을 공유하고자 특강을 진행했다.

17일 충남신보에 따르면, 김 이사장은 제19기 충남강소기업 CEO아카데미 개강식에 참석해 ‘중소기업, 소상공에게 안정과 성장을! 서민에게 희망을!’ 주제로 충남신보의 지원 내용 및 소상공인 성공 전략에 대해 특강했다.

김 이사장은 충남신보의 금융·비금융 지원 운영 안내, 충남도의 중·소상공인 저금리 자금 지원 정책 설명 및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교육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특히 성공을 위한 5가지 방법, 소상공인에게 필요한 홍보전략 과정 등을 종합적으로 교육했다.

김 이사장은 "제19기에서는 최고의 강사진과 함께 기업의 핵심 역량을 강화하고 디지털 전환 혁신, 지속 가능한 경영에 대한 통찰력을 갖게 되는 중요한 시간이 될 것을 기대한다"며 참가 기업대표들을 격려했다.

한편 이날 개강식에는 문성제 선문대 총장, 김종해 산학협력단 LINC3.0사업단장, 박성환 중진공 충남지역본부장, 이미선 ㈔충남대전세종강공회 회장, 선문대 교수들이 참석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