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서 쓰러져 숨진 박보람 부검…국과수 "사인 미상"
입력: 2024.04.15 14:25 / 수정: 2024.04.15 14:25
지인들과 술자리를 하다 갑자기 숨진 가수 박보람 씨의 사망 사건을 수사 중인 경찰이 사망 원인을 파악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더팩트 DB
지인들과 술자리를 하다 갑자기 숨진 가수 박보람 씨의 사망 사건을 수사 중인 경찰이 사망 원인을 파악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더팩트 DB

[더팩트ㅣ윤용민 기자] 지인들과 술자리를 하다 갑자기 숨진 가수 박보람 씨의 사망 사건을 수사 중인 경찰이 사망 원인을 파악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경기 남양주남부경찰서는 박 씨의 시신을 부검한 결과 '사인 미상'이라는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의 1차 소견을 통보받았다고 15일 밝혔다.

경찰 관계자는 "사망에 이를 정도의 외상이나 원인을 파악하지 못했다"며 "정밀 검사 결과는 약 2주 후에 나올 예정이다. 그때 약물 검사 결과도 함께 나올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박 씨는 지난 11일 오후 9시 55분쯤 경기 남양주시 한 지인의 집에서 여성 지인 2명과 함께 술을 마시다가 화장실에 간 후 쓰러졌다. 이후 곧바로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끝내 의식을 찾지 못하고 숨졌다.

박 씨는 당시 지인 2명과 소주 1병가량을 나눠 마신 것으로 파악됐다.

특별한 외상도 없고 극단적 선택을 의심할 정황도 없어 박 씨의 죽음을 두고 여러 추측이 오갔다.

박 씨가 쓰러졌을 당시 함께 있던 지인들은 경찰에서 "이유를 전혀 모르겠다. 우리도 너무 놀랐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박 씨는 2010년 Mnet TV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2'에 출연하며 데뷔했다. 이후 2014년 ‘예뻐졌다'로 정식 데뷔해 꾸준한 활동을 이어왔고 지난 3일에는 신곡 '보고싶다 벌써'를 발표했다.

now@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