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포스터./고창군 |
[더팩트 | 고창=전광훈 기자] 전북 고창군이 ‘사이버 고창군민’ 신규가입자와 기존가입자를 대상으로 15일부터 오는 5월14일까지 한달간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사이버고창군민이 되고싶은 누구나 간편하게 사이버 고창군민 홈페이지에 가입하여 참여할 수 있다.
먼저 ‘사이버고창군민 초대해 봄’ 이벤트는 홈페이지에서 사이버군민증을 발급해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홍보 후 홈페이지 이벤트게시판에 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모바일상품권을 선물한다.
‘사이버고창군민 혜택 누려 봄 이벤트’는 사이버고창군민 가맹점 중 한 곳을 이용한 후 이벤트게시판에 이용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모바일상품권을 선물한다.
사이버고창군민이란 간편한 사이버군민 홈페이지 가입을 통해 사이버고창군민의 권리를 가지며 고창군의 다양한 정보교류와 참여가 이루어지는 제도다.
사이버고창군민이 되면 사이버고창군민의 가맹점에 한해 일정금액 이용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군정소식도 받아볼 수 있다.
특히 올해는 상하농원 먹거리 체험교실, 만돌·하전·장호 어촌체험마을 등 고창군에서 인기있는 체험시설뿐만 아니라 음식점, 카페 등 신규 가맹점 체결으로 가맹점이 총 23개로 확대돼 다양한 혜택 제공으로 사이버고창군민과 고창군을 찾는 관광객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고창군 관계자는 "다양하고 참신한 혜택으로 사이버 고창군민 가입과 함께 고창 방문을 유도할 것"이라며 "이벤트에 많은 분 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scoop@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