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인플루언서 및 유튜버 초청 1박 2일 팸투어
입력: 2024.04.06 09:00 / 수정: 2024.04.06 09:00

남원의 대표 관광지 소개·체험·홍보…춘향제 소식도 전해

남원시가 지난 4일부터 5일까지 1박 2일간 남원시 SNS 기자단 팸투어를 실시했다. /남원시
남원시가 지난 4일부터 5일까지 1박 2일간 남원시 SNS 기자단 팸투어를 실시했다. /남원시

[더팩트 | 남원=최영 기자] 전북 남원시는 지난 4일부터 5일까지 1박 2일간 남원시 SNS 기자단 팸투어를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다양한 시각의 관광 홍보 콘텐츠를 생산해 관광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남원시 블로그기자단과 국·내외 팔로워가 많은 인플루언서 및 유튜버를 초청해 진행했다.

지난 4일부터 이틀간 2024 강소형 잠재 관광지로 선정된 남원시립김병종미술관을 비롯해, 광한루원, 함파우소리체험관, 지리산허브밸리 등 남원시 대표 관광지를 둘러보며 각 관광지의 매력을 사진, 영상 등 다양한 형식으로 담아냈다.

이번 팸투어는 남원의 주요 관광지를 소개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의 체험을 통해 낮과 밤을 즐길 수 있는 체류형 관광도시 '남원'을 알리기 위해 추진됐으며, 참가자들은 남원시 공식 블로그 및 유튜브, 개인 SNS 등에서 남원 홍보와 더불어 제94회 춘향제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남원시 관계자는 "SNS는 지역과 국가 간의 경계를 무너뜨리고 홍보할 수 있는 플랫폼의 일종으로, 이번 팸투어를 통해 남원 관광의 글로벌 홍보가 가능할 것이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국내·외 관광객들이 남원시를 찾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남원시는 이번 팸투어를 시작으로 많은 관광객들이 남원시를 찾아올 수 있도록 SNS 홍보를 강화하고 팸투어를 통한 결과를 토대로 홍보콘텐츠 개발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