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현대, 7일 전주월드컵경기장서 강원FC와 대결
입력: 2024.04.04 13:29 / 수정: 2024.04.04 13:29

레전드 김형범 초청...강원전 승리로 분위기 쇄신

전북현대가 오는 7일 오후 2시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강원FC와 K리그1 6라운드 경기를 치른다./전북현대
전북현대가 오는 7일 오후 2시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강원FC와 K리그1 6라운드 경기를 치른다./전북현대

[더팩트 | 전주=전광훈 기자] 전북현대모터스FC(이하 전북현대)에 봄날이 온다.

전북현대는 오는 7일 오후 2시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강원FC와 K리그1 6라운드 경기를 치른다고 4일 밝혔다.

전북현대는 이번 홈경기에서 반드시 승리해 리그 첫 승리와 함께 분위기를 쇄신하고 팀의 반등을 노리고 있다.

전북현대는 강원FC와 역대 전적에서 22승 4무 8패로 크게 앞서 있는 만큼 기세로 제압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번 경기에는 전북현대 30주년 기념 세 번째 레전드 초청으로 K리그의 프리킥 '스페셜리스트' 김형범이 전주를 방문해 사인회, 시축 등 팬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가진다.

김형범은 2006년 전북현대에 입단해 그해 AFC 챔피언스리그 우승과 2009년 팀의 K리그 창단 첫 우승을 이끌며 전북현대 K리그 왕조를 구축하는 데 주역으로 활동한 선수다.

전북현대는 전주를 방문하는 팬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JB 홈 마케터를 이겨라’를 새롭게 마련해 가위 바위 보 게임에서 승리하면 당일 경기 스카이박스 이용권, 팬 사인회 참여권 등을 증정한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