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문화예술재단, '문화예술 공간 활성화 지원' 참여자 모집
입력: 2024.04.03 12:32 / 수정: 2024.04.03 12:32
2024 안양 문화예술 공간 활성화 지원 참여자 모집 안내. /안양문화예술재단
'2024 안양 문화예술 공간 활성화 지원' 참여자 모집 안내. /안양문화예술재단

[더팩트|안양=김원태 기자] 경기 안양문화예술재단이 일상 속 문화예술 활동 지원을 위한 '2024 안양 문화예술 공간 활성화' 지원 사업 참여자를 오는 23일까지 공모한다.

3일 안양문화예술재단에 따르면 올해 처음 진행하는 '문화예술 공간 활성화' 지원 사업은 시민이 일상적으로 마주하는 생활공간에서 문화예술 활동에 참여하거나 예술작품을 향유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목적이다.

안양시 소재 카페, 공방, 작은 도서관, 연습실, 갤러리 등의 사업 운영자가 문화예술 관련 강의 및 공연, 전시, 워크숍 등 예술 관련 프로그램을 운영하면 지원을 신청할 수 있다. 안양에 연고가 있거나 안양에서 활동하는 예술가와 협력 시 우대한다.

지원 금액은 최대 400만 원이며, 총 7개 공간을 선정해 오는 6월부터 11월까지 6개월간 지원한다. 선정된 공간에는 네트워크 워크숍과 프로그램에 대한 아카이빙 자료 등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안양문화예술재단 누리집에서 확인 가능하며, 서식을 내려받아 담당자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접수 마감은 오는 23일 오후 5시까지다.

재단은 서류와 인터뷰 심사를 통해 사업 적합성 및 우수성, 사업 수행능력과 이해도 등을 평가해 지원 대상을 선발한다. 최종 결과는 다음 달 14일 재단 누리집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vv83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