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직(기초), 어드밴스드(심화), 그로쓰(성장) 등 3개 과정
경기도청사 전경./경기 |
[더팩트ㅣ수원=진현권 기자]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은 스타트업 성장을 위한 ‘경기 창업허브 기회 경기 스타트업 스쿨’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경기도는 예비 창업자, 창업자를 대상으로 창업 기초부터 실전까지 대상자 중심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 운영하고 있다. 도는 올해 베이직부터 ESG 스타트업 과정까지 총 7개 과정을 운영할 계획으로, 이번에는 베이직(기초), 어드밴스드(심화), 그로쓰(성장) 3개 과정 참가자를 모집한다.
'베이직’ ‘어드밴스드’ 과정 교육은 1일부터 23일까지, 베이직 과정은 오는 30일부터 5월 3일까지, 어드밴스드 과정은 5월 7일부터 10일까지 수강생을 모집한다.
교육 참가 대상은 도내 예비·초기 창업자 및 재직자, 도내 거주 및 재학 대학생 등으로, ‘경기스타트업플랫폼’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번에 모집하는 3가지 과정 이외에도 4가지 과정이 연내 순차적으로 개설·진행될 예정이다.
배영상 도 벤처스타트업과장은 "기초부터 실전까지 참여자별 맞춤형 교육으로 구성해 창업가의 역량을 높이고자 했다"며 "이번 교육을 통해 창업자의 성장 잠재력을 높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스타트업육성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vv8300@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