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몰, 고객응대 마케팅 교육으로 판매 확대 노력
입력: 2024.03.28 14:28 / 수정: 2024.03.28 14:28
‘장수몰’이 28일 한누리전당에서 장수몰 입점 업체 및 농가 50여 명을 대상으로 고객응대 교육을 실시했다./장수군
‘장수몰’이 28일 한누리전당에서 장수몰 입점 업체 및 농가 50여 명을 대상으로 고객응대 교육을 실시했다./장수군

[더팩트 | 장수=전광훈 기자] 전북 장수군 농특산물 직영 온라인 쇼핑몰 ‘장수몰’이 28일 한누리전당에서 장수몰 입점 업체 및 농가 50여명을 대상으로 고객응대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김만용 강사(마케팅 전문 ㈜셀업 이사)가 농가소득 증대와 판매 활성화를 위한 고객 응대 방법, 상품개발, 홍보 컨텐츠 발굴 등 온라인 마케팅 노하우를 전해 큰 호응을 얻었다.

또 군에서는 △장수몰 모바일형 리뉴얼 고도화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등 결제 도입으로 소비자 편의 제공 △신규 입점 품목의 지속적 발굴로 새롭게 변화하는 장수몰의 청사진을 제시하기도 했다.

조장호 군 농산유통과장은 "이번 마케팅 교육을 통해 장수몰이 더 고도로 브랜드화되고 입점 농가들의 소득증대를 기여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수몰’은 지난해 전년 대비 84% 증가한 4억 2000만원의 매출을 달성했으며 올해는 매출 10억 달성을 목표로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해 농가 소득에 기여할 계획이다.

scoop@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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