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단신] 전북현대 '오오렐레 나쵸' 출시…2024시즌 한정 판매
입력: 2024.03.14 11:24 / 수정: 2024.03.14 11:24

'전북현대×래딕스글로비즈' 컬래버레이션

전북현대가 팬들에게 특별한 맛의 기쁨을 전하기 위해 래딕스글로비즈와 손을 잡았다./전북현대
전북현대가 팬들에게 특별한 맛의 기쁨을 전하기 위해 래딕스글로비즈와 손을 잡았다./전북현대

[더팩트 | 전주=전광훈 기자] 전북현대모터스FC(이하 전북현대)가 팬들에게 특별한 맛의 기쁨을 전하기 위해 래딕스글로비즈와 손을 잡았다.

전북현대는 스낵 전문 래딕스글로비즈의 나쵸 브랜드 '아미고(Amigo)'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오오렐레 나쵸’를 오는 25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전북현대 창단 30주년을 기념해 2024시즌 한정으로 판매되는 '오오렐레 나쵸'는 14일부터 24일까지 예약 판매를 실시해 25일부터 발송된다.

또한 울산과의 K리그1 맞대결이 펼쳐지는 30일부터 전북현대 홈경기 시 F&B코너(매점)에서 판매하며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아미고 공식 홈페이지와 G마켓, 티몬, 위메프 등 온라인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나쵸 패키지 박스에는 총 50종의 전북현대 선수단 '렌티큘러 카드'를 더했다.

전북현대는 향후에도 관련 서비스 사업을 강화해 팬들의 오감을 만족하는 마케팅을 적극 펼쳐 나갈 계획이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