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 지역 연고 프로축구단 '경남FC 지원'에 적극 나서
입력: 2024.03.13 18:10 / 수정: 2024.03.13 18:10
허종구 BNK경남은행 상무와 임직원들이 박완수 경남도지사와 함께 ‘BNK경남은행은 경남FC의 1부리그 승격을 기원합니다’라는 현수막을 들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경남은행
허종구 BNK경남은행 상무와 임직원들이 박완수 경남도지사와 함께 ‘BNK경남은행은 경남FC의 1부리그 승격을 기원합니다’라는 현수막을 들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경남은행

[더팩트ㅣ경남=이경구 기자] BNK경남은행은 지역 연고 프로축구단인 경남FC 지원에 적극 나서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BNK경남은행은 지난 9일 진행된 K리그2 경남FC 홈개막전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고 경남FC를 응원하기 위해 창원축구센터를 찾아 ‘무료 일일찻집 및 페이스 페인팅 부스’를 운영했다.

봉사자로 나선 직원들은 경기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물과 주스 등 음료를 배부했다. 창원영업본부 허종구 상무와 임직원들은 경기 시작 전 ‘BNK경남은행은 경남FC의 1부리그 승격을 기원합니다’라는 현수막을 들고 박완수 경남도지사와 함께 기념 촬영을 했다.

이후 관람석으로 자리를 옮겨 지역민 8000여 명과 함께 열띤 응원전을 펼쳤다.

허종구 상무는 "경남FC가 지역민들로부터 더욱 사랑받는 팀이 될 수 있게 BNK경남은행이 옆에서 항상 응원하겠다"며 "앞으로도 BNK경남은행은 지역 스포츠 발전 및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질 계획"이라고 전했다.

BNK경남은행은 매년 경남FC와 후원 협약을 맺고 경남FC 운영비 등으로 사용될 발전기금을 지원하고 있다.

hcmedia@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