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병수 의원, 선거사무소 개소…"북구 험지라 생각 안 해"
입력: 2024.03.05 18:09 / 수정: 2024.03.05 18:09

서 의원 "이번 선거는 민주당 막장 국회 4년 심판할 차례"

국민의힘 서병수 의원이 5일 부산 북구 구포동에 선거사무소를 개소했다./서병수 캠프
국민의힘 서병수 의원이 5일 부산 북구 구포동에 선거사무소를 개소했다./서병수 캠프

[더팩트ㅣ부산=조탁만, 강보금 기자] 제22대 총선 부산 북강서갑에 출마한 국민의힘 서병수 의원(부산진구갑)이 5일 북구 구포동에 선거사무소를 개소하고 본격적인 표심 잡기에 나섰다. 이날 개소식에는 북구 주민 및 지지자 1000여 명이 참석했다.

서 의원은 개소식을 찾은 이들을 향해 "저는 북구가 험지라고 생각하지 않는다"며 "함께해 주시는 여러분이 계시니 어디에서든 승리할 수 있다"고 각오를 밝혔다.

이어 "국민의힘으로서는 이곳 북구가 매우 중요한 지역"이라며 "북구 선거를 이기고 낙동강 벨트 선거에서 이길 필승 카드로 서병수가 북구에 왔다. 용감하게 나서 기필코 승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서 의원은 "절대다수를 앞세운 입법 폭력으로 민주주의를 짓밟고 헌정을 농단하는 민주당을 심판해야 한다"면서 "대통령 선거로 문재인 정권 5년을 심판했다면 이제 민주당의 막장 국회 4년을 심판해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그러면서 "국회 권력까지 교체해 내야 비로소 정권 교체를 완성하고 대한민국을 바로 세워낼 수 있다"며 "서병수가 가장 앞에 서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안철수(경기 성남시분당구갑), 이헌승(부산 부산진구을), 김도읍(부산 북구강서구을), 김미애(부산 해운대구을), 서범수(울산 울주군) 국회의원과 김대식(부산 사상구), 김희정(부산 연제구), 서지영(부산 동래구), 이성권(부산 사하구갑), 조승환(부산 중구영도구), 주진우(부산 해운대구갑) 예비후보를 비롯해 부산시의회 안성민 의장, 이대석 부의장, 정채숙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hcmedia@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