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승찬, 공동후원회장에 이한주 전 경기연구원장 위촉
입력: 2024.03.04 11:14 / 수정: 2024.03.04 11:14
부승찬 예비후보(왼쪽)과 이한주 전 경기연구원장. /부승찬 예비후보
부승찬 예비후보(왼쪽)과 이한주 전 경기연구원장. /부승찬 예비후보

[더팩트|용인=김원태 기자] 더불어민주당 부승찬 경기용인병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이한주 전 경기연구원장을 공동후원회장으로 위촉했다.

4일 부승찬 예비후보측에 따르면 부 예비후보는 지난 2일 선거사무소에서 김성수 시사평론가가 운영하는 유튜브채널의 한 코너 '찐명' 후보 소개 컨텐츠를 촬영했다.

부 예비후보는 방송 말미에 함께 출연한 이한주 전 원장에게 공동후원회장을 맡아줄 것을 요청했고, 이 전 원장이 수락하면서 공동후원회장을 맡게 됐다.

부 후보는 "이한주 (전)원장은 이재명 대표가 성남시장을 역임할 때부터 이 대표의 기본소득, 지역화폐 등 핵심 정책을 입안해온 멘토로, 폭넓은 시각을 가진 대한민국 최고의 경제학자다"라고 소개했다.

이 공동후원회장은 "모두 다 자기가 친명이라고 하는데, 제가 가는 곳에 진짜 친명이 있다고 생각해주시라"며 "누가 진짜 진정성을 갖고 해왔고, 앞으로도 할 것이냐가 중요하다. 부승찬 후보께 감사한 마음으로 여기까지 왔다"라고 말했다.

부 예비후보는 "천군만마를 얻은 것 같다"라며 "경선에서 압도적으로 이기고 이재명 대표와 함께 윤석열 폭정을 막고, 국가의 위신이 바로 서는 시대를 열겠다"라고 강조했다.

vv83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