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병원 간호국, 수간호사 워크숍 개최
입력: 2024.02.29 14:34 / 수정: 2024.02.29 14:34
예수병원 간호국이 한국전통문화전당에서 2024년 수간호사 워크숍을 개최했다.
예수병원 간호국이 한국전통문화전당에서 '2024년 수간호사 워크숍'을 개최했다.

[더팩트 | 전주=전광훈 기자] 예수병원 간호국(간호국장 한순희 )이 한국전통문화전당에서 '2024년 수간호사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간호관리자를 위한 문제해결전략'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워크숍은 이성희 교육과장의 사회로 진행됐다.

워크숍은 지역 내 의료기관에서 간호관리자로서 문제 해결능력을 향상시키고 자격을 갖춘 중간관리자의 역량을 강화하고자 마련됐다.

또한 소통의 장을 통해 위기관리 능력을 높이고 의료현장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 할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워크숍 참가자들은 외지에서 전주를 찾게 하는 전북 최고의 병원이 되도록 최고의 간호를 제공해 환자와 지역사회 주민의 건강지킴이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한순희 간호국장은 "개방적이고 수평적으로 함께 성장하는 간호문화를 구축해 구성원이 행복한 간호현장, 간호의 미래를 열어가는 신뢰받는 간호국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