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군, '땅끝에서 세계로!' 스탬프 투어 새 프로그램 운영
입력: 2024.02.28 17:00 / 수정: 2024.02.28 17:00

500만 원 상당 '세계땅끝여행권' 증정

해남군이 체류형 관광객 확대를 위해 파격적인 혜택을 담은 ‘땅끝에서 세계로!’ 해남 스탬프 투어 프로그램을 새롭게 내놓았다./해남군
해남군이 체류형 관광객 확대를 위해 파격적인 혜택을 담은 ‘땅끝에서 세계로!’ 해남 스탬프 투어 프로그램을 새롭게 내놓았다./해남군

[더팩트 l 해남=오중일 기자] 전남 해남군이 체류형 관광객 확대를 위해 파격적인 혜택을 담은 '땅끝에서 세계로!' 해남 스탬프 투어 프로그램을 새롭게 내놓았다.

28일 해남군에 따르면 올해 새롭게 운영되는 '땅끝에서 세계로!' 스탬프 투어는 참가자 추첨을 통해 특별경품 '세계땅끝여행권'을 지급한다. 세계의 땅끝 포르투갈 최서단 호카곶을 경유, 여행할 수 있는 500만 원 상당의 여행권으로 오는 12월 중 1팀(2명)을 추첨한다.

세계땅끝여행권은 해남군을 방문한 관광객들이 해남에서 열리는 축제를 포함 관광지 4곳이상 방문하면 응모가 가능하다. 축제현장에서 배부된 오프라인 스탬프북에 직접 스탬프를 찍으면 되고 축제는 달마고도 힐링축제를 비롯해 어린이 공룡대축제, 송호해변축제, 명량대첩축제, 미남축제 등이다.

또한 관광지는 해남의 대표관광지인 △고산 윤선도 유적지 △두륜산 케이블카 △두륜산 대흥사 △두륜미로파크 △4est수목원 △세계의 땅끝공원 △땅끝전망대 △땅끝해양자연사박물관 △해남공룡박물관 △우수영관광지 △명량해상케이블카 △우수영문화마을 등 12개소이다.

축제장 1곳 이상을 포함해 총 4곳을 방문 후 도장을 찍어 응모하면 된다. 대상은 관외에서 해남을 방문한 관광객이다. 세계땅끝여행권 외에도 2차례 추첨을 통해 해남미소상품권과 농수특산물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하며, 스탬프 투어 운영 기간 중 '스탬프 투어 참여 인증 해시태그 이벤트'도 실시할 계획이다.

추첨 결과는 7월, 12월 말 해남군 누리집에서 확인 가능하다.

해남군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 상품은 관광지 체류시간을 늘려 해남 생활인구 확대에 그 의미를 두고 있다"며 "앞으로 해남만의 특별한 체험, 프로그램, 이벤트 등을 통해 해남이 땅끝 브랜드로 차별화된 명품 관광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으며 많은 분이 해남을 방문해 땅끝의 매력에 매료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forthetrue@naver.com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