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범계 의원, 4선 도전 선언…"국민 삶과 민생 회복에 앞장서겠다"
입력: 2024.02.28 11:25 / 수정: 2024.02.28 11:28

"대전·세종·오송 충청판 실리콘밸리 조성...민주당 총선 전열 간단치 않지만 최선 다할 것"

박범계 의원이 28일 대전 중구 민주당시당에서 총선 출마 선언을 하고 있다. / 대전=최영규 기자
박범계 의원이 28일 대전 중구 민주당시당에서 총선 출마 선언을 하고 있다. / 대전=최영규 기자

[더팩트 | 대전=최영규 기자] 더불어민주당의 박범계(대전 서구을) 의원이 4선 도전 출마를 선언했다.

박 의원은 28일 대전 중구 대전시당에서 출마 기자회견을 열고 "대한민국은 민생 위기, 안보 위기 속에 윤석열 정부는 국민의 목소리에 눈과 귀를 닫고 있다"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오직 민생이라는 구호 아래 국민의 삶과 민생을 회복시키는데 가장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박 의원은 "4차산업혁명특별시 대전을 중심으로 세종과 오송을 잇는 골든크라이앵글에 벤처 스타트업단지를 완성해 대한민국의 미래 성장을 이끌겠다"고 밝혔다.

이어 "지역구인 서구를 공원의도시, 예술의도시, 민생의도시를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황운하 의원·허태정 전 시장 불출마 선언과 박영순 의원 탈당으로 인한 총선 위기 극복 방안에 대해서는 "민주당 대전시당 전체 전열이 간단치 않지만 대전시민과 국민들이 윤석열 정부에 대한 심판을 원하고 있기에 대전총선기획단장으로서 민주당 후보들과 원팀이 돼 승리하겠다"고 말했다.

andrei73@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