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단장한 인천시티투어 이용해보세요"
입력: 2024.02.25 12:25 / 수정: 2024.02.25 12:25

인천관광공사, 신규 관광지 포함 노선 개편…3월 다양한 프로모션 추진 

인천시티투어 할인 이용 포스터/인천관광공사
'인천시티투어' 할인 이용 포스터/인천관광공사

[더팩트ㅣ인천= 김재경기자] 인천관광공사(공사)는 3월부터 신규 관광지 등을 포함 인천시티투어 노선을 개편, 다양한 프로모션을 추진한다고 25일 밝혔다

공사는 이용객 대상 만족도 조사 및 유관기관 등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인천시티투어 노선을 개편했다.

현재 인천시티투어는 원하는 정차역에서 자유롭게 타고 내릴 수 있는 순환형 노선과, 전문가이드가 함께 탑승해 주요 관광지를 당일로 여행할 수 있는 테마형 노선으로 운영되고 있다.

송도와 영종도의 주요 관광지를 잇는 ‘바다노선’은 오전 19시부터 오후 4시까지 1시간마다 일7회 운영되며, 신규 관광지인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등을 포함해 노선이 개편된다.

또 송도와 개항장 일대의 주요 관광지를 잇는 ‘인천레트로노선’은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4시30분까지 1시간마다 일6회 운영되며, 신규 관광지인 상상플랫폼 등이 신규노선에 포함됐다.

인천시티투어 노선개편 이벤트/인천관광공사
'인천시티투어' 노선개편 이벤트/인천관광공사

테마형 노선은 인천의 대표 관광지인 소래포구, 월미도 투어코스가 신규로 운영되며, 4월부터 9월까지 운영되는 노을야경 투어에 을왕리해변이 추가돼 2개의 코스가 운영된다.

이외에도 새롭게 바뀌는 인천시티투어버스의 랩핑에 맞춰 ‘새 옷 입은 인천시티투어 입소문 이벤트’, ‘봄기운 가득 춘분 이벤트’, ‘한국관광공사 여행가는 달 연계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인천시티투어 누리집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공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본격적인 여행 시즌에 대비해 유관기관들과 협업을 통해 공동 프로모션을 지속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고령층 등을 대상으로 인천시티투어 나눔 관광 활동도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infac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