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N키즈카페, 아이들 핫플레이스로 각광
입력: 2024.02.15 16:44 / 수정: 2024.02.15 16:44

치즈테마파크 내 무료 놀이시설로 방문객 호응 높아

임실치즈테마파크 내에 있는 임실엔키즈카페가 아이들의 핫플레이스로 각광받고 있다./임실군
임실치즈테마파크 내에 있는 임실엔키즈카페가 아이들의 핫플레이스로 각광받고 있다./임실군

[더팩트 | 임실=전광훈 기자] 전북 임실군의 대표 관광지로 자리 잡은 임실치즈테마파크 내에 있는 임실엔키즈카페가 아이들의 핫플레이스로 각광받고 있다.

15일 임실군에 따르면 임실치즈테마파크 안에 위치한 임실N키즈카페는 지난해 10월 치즈축제와 산타축제에 이어 이번 설 명절 연휴에도 많은 방문객이 몰리는 등 인기를 끌었다.

연휴가 시작된 지난 9일 70여 명을 시작으로 연휴 기간 내내 하루 평균 100여 명의 방문객이 찾아와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키즈카페는 지난 2022년 행정안전부 외국인 주민 등 거주지역 기초 인프라 조성 사업 공모에 선정돼 총 6억 원 사업비를 투입, 옛 치즈판매장을 리모델링해 만든 아이들을 위한 놀이시설이다.

지난해 10월 처음 개장한 키즈카페는 5개월 동안 7000여 명의 영유아들이 다녀갔다. 개별 이용자와 더불어 관내 유치원에서 단체 방문을 하는 사례도 늘고 있다.

주요 놀이시설로 암벽등반, 주방 놀이, 볼 풀장, 정글짐 등이 구비돼 있고, 낚시 놀이는 부모와 함께할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심민 임실군수는 "미래세대의 주역인 영유아 및 어린이들이 즐겁고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을 지속적으로 확보해 나가겠다"며 "한국관광의 별로 선정된 임실치즈테마파크에 아이들과 방문해 키즈카페도 이용하시면서 행복한 시간을 만끽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