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 새봄맞이 콘서트 '대학가요제 리턴즈' 29일 공연
입력: 2024.02.08 16:09 / 수정: 2024.02.08 16:09

김성 장흥군수 "앞으로도 수준 높은 공연 적극 기획"

장흥군은 지난해를 문화·예술·관광 르네상스 원년으로 선포하고, 올해를 문화·예술·관광 부흥의 해로 맞이해 일상 속 문화예술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8일 밝혔다./장흥군
장흥군은 지난해를 문화·예술·관광 르네상스 원년으로 선포하고, 올해를 문화·예술·관광 부흥의 해로 맞이해 일상 속 문화예술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8일 밝혔다./장흥군

[더팩트 l 장흥=오중일 기자] 전남 장흥군은 지난해를 문화·예술·관광 르네상스 원년으로 선포하고, 올해를 문화·예술·관광 부흥의 해로 맞이해 일상 속 문화예술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8일 밝혔다.

이에 장흥군의 첫 번째 문화공연으로 새봄맞이 콘서트 '대학가요제 리턴즈'를 오는 29일 오후 7시 장흥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추운 겨울을 지낸 장흥군민들의 몸과 마음을 음악적으로 녹여 내고자 기획했으며 1970년대부터 1980년대 대학가요제, 강변가요제 수상자인 샌드 페블즈, 건아들, 서울대&전남대 트리오, 서울패밀리 목비, 휘버스, 이정희 등이 참여해 라이브로 진행된다.

특히 20여 년 동안 청춘문화와 대중음악의 발전을 이끌었던 가요제 스타들을 다시 만나 중년 세대들에게는 옛 추억을 불러일으키고 젊은 세대에게는 중년들의 추억을 공유해 세대 차이를 극복할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성 장흥군수는 "앞으로도 수준 높은 공연을 적극 기획해 연중 군민들의 문화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티켓은 15일 오전 10시부터 장흥문화예술회관 현장 예매와 인터넷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장흥문화예술회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forthetrue@naver.com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