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교육청, 설 연휴 교육시설 주차장 696곳 개방
입력: 2024.02.05 11:05 / 수정: 2024.02.05 11:05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이 설 연휴 기간 귀성객과 지역 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교육시설 및 학교 696곳의 주차장을 무료 개방한다.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이 설 연휴 기간 귀성객과 지역 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교육시설 및 학교 696곳의 주차장을 무료 개방한다.

[더팩트 | 전주=전광훈 기자] 전북도교육청(교육감 서거석)이 설 연휴 기간(9~12일) 귀성객과 지역 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교육시설 및 학교 696곳의 주차장을 무료로 개방한다고 5일 밝혔다.

개방 대상은 도교육청, 교육지원청, 직속기관, 학교 등으로 주차장 개방 기관의 위치 등 자세한 사항은 전북도교육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학교(기관) 주차장은 일반 주차장과 달리 주차 관리 인력이 없어 주차장 이용자는 긴급 상황을 대비해 차량 앞면에 반드시 연락처를 남겨야 하고 학교 출입시 안전사고 등에 유의해야 한다.

서거석 전북도교육감은 "설 연휴 기간 고향을 찾는 귀성객과 지역주민들이 주차로 인해 불편을 겪지 않도록 주차장을 무료 개방한다"면서 "학생들이 이용하는 교육시설인 만큼 이용 수칙을 준수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