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근 의정부시장, 청소년재단에서 현장시장실...조직 점검
입력: 2024.01.12 17:46 / 수정: 2024.01.12 17:46
김동근(왼쪽) 의정부시장이 12일 의정부청소년재단을 방문해 직원을 격려하고 있다./의정부시
김동근(왼쪽) 의정부시장이 12일 의정부청소년재단을 방문해 직원을 격려하고 있다./의정부시

[더팩트ㅣ의정부=유명식 기자] 김동근 의정부시장은 12일 의정부시청소년수련관에서 현장시장실을 열고 의정부시청소년재단의 경영개선 방안을 논의했다.

김 시장은 새해 들어 시 출자·출연기관을 찾아 주요 사업을 꼼꼼하게 챙기고 있다.

김 시장은 이날 경규관 청소년재단 대표로부터 올해 운영방향을 보고 받은 뒤 △운영 내실화 방안 △공간 활용도 제고 방안 등을 협의했다.

경 대표는 이 자리에서 "자체적으로 개발·운영하는 프로그램을 늘리고 공모사업 참여를 통한 외부 재원을 적극 확보하겠다"고 말했다.

김 시장은 "청소년들이 학교에 있는 시간대에 비는 공간의 활용도를 높여야 한다"며 "조직 관성의 벽을 깨는 변화"를 주문했다.

설립 9년차인 의정부시청소년재단은 경영전략본부, 청소년수련관,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지역센터 사무국 등으로 구성돼 청소년 활동 지원, 복지 증진, 교육 등을 위한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vv83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