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서거석 전북도교육감 "전북이 한국교육의 중심이 되도록 최선 다할 것"
입력: 2024.01.01 13:15 / 수정: 2024.01.01 13:15

[더팩트 | 전주=전광훈 기자] 존경하고 사랑하는 교육가족과 도민 여러분!

다사다난했던 지난 한 해, 우리 전북교육을 따뜻하게 성원해주신 데 대해 깊이 감사드립니다.

2024년 희망찬 갑진년 새날이 밝았습니다.푸른 용의 해, 용의 눈부신 기운처럼 힘차게 도약하는 한 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지난해는 우리에게 많은 도전과 기회를 안겨주었습니다. ‘학생중심 미래교육’ 실현을 위해 한마음으로 달렸고, 교육부평가 최우수 교육청, 지방재정운용 최우수 교육청이라는 좋은 성과도 이뤘습니다.

올해 우리는 더 새롭게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으로 거듭납니다. 더 특별한 전북교육을 위해 함께 나아가야 할 희망찬 순간입니다.

우리 아이들에게 실력과 바른 인성을 키워 주겠습니다. 학생을 교육의 중심에 두고 더욱 힘차게 달려가겠습니다. 교육의 힘으로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전북이 한국교육의 중심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사랑하는 교육가족과 존경하는 도민 여러분! 새해에는 우리 전북교육이 우뚝 설 수 있도록 마음을 모아주시기 바랍니다.

새해, 소망하는 모든 일 이루시고 가정에 만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