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함없는 기본과 원칙 통해 강력한 지역변화 출발점 만들 것
이석형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예비후보./더팩트DB |
[더팩트 ㅣ 담양=이종행 기자] 담양·함평·영광·장성군민 여러분, 대한민국 105년 갑진년(甲辰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역민 여러분 모두에게 희망과 기쁨이 가득한 새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하며, 힘과 지혜 그리고 용기의 상징인 청룡(靑龍)의 기운이 우리 지역과 함께 하여, 꿈꾸는 모든것이 현실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저는 '본립도생'(本立道生)의 자세로 변함없는 기본과 원칙으로 우리 지역사회와 국가 발전을 위해 열정을 다할 것이며, 여러분과 함께 지역의 꿈을 현실화하는 데 앞장서겠습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역민 여러분, 윤석열 검찰정권이 시작된 후 우리에게는 많은 도전과 어려움이 있습니다. 무엇보다 민생이 어렵습니다. 핵 오염수 방류는 우리 어민들의 걱정을 키우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저들은 민생보다는 잦은 해외순방과 사치, 명품 뇌물, 아전인수로 원성을 높여가고 있습니다.
이제 멈춰 세워야 합니다. 그래서 다가오는 국회의원선거가 중요합니다. 이재명과 함께, 윤석열 정권에 맞서 싸울 인물이 꼭 필요합니다. 실력 있고 일 잘하는 인물로 빼앗긴 민주정권을 되찾아야 합니다. 이석형이 하겠습니다. 정권교체를 이루고 민주주의와 민생경제를 회복시키는 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강력한 지역변화의 출발점을 만들어 내겠습니다.
이석형은 지난 대선과 계양을선거, 당 대표 선거 등에서 이재명 대표와 늘 함께해 왔습니다. 검찰의 부당함에 삭발로 저항하고 당원 동지들과 함께 싸워왔습니다. 그래서 전국적인 이재명 지지 모임에서는 친명 국회의원 후보의 대표로 이석형을 손꼽고 있습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이재명에게 꼭 필요한 사람이 국회로 가야 합니다. 이재명의 기본사회는 국가가 최소한의 삶이 아닌 일정 수준 이상의 기본적인 시민의 삶을 책임지는 사회입니다. 그리고 기본사회를 뒷받침하는 것이 기본소득, 기본주거, 기본금융입니다. 이석형 역시 이재명 대표와 같이 정책의 가장 중심에 기본사회를 목표로 두고 있습니다.
더욱 겸손한 자세로 지역민 여러분과 당원 동지들의 의견을 경청하겠습니다. 그리고 그 뜻대로 정권교체를 위해 싸우고, 승리하여, 강력한 지역발전을 위해 일하겠습니다. 이번에는 꼭 이석형이라는 말을 듣고 싶습니다. 이석형, 반드시 해내겠습니다. 꼭 실천하겠습니다. 열심히 잘하겠습니다.
군민 여러분의 끈끈한 결속과 연대를 부탁드리며 지역발전을 위한 길로 함께 갑시다. 우리가 하나 된다면 단순한 소망이 아니라 함께 만들어 나갈 현실입니다. 거듭 지역민 여러분 모두가 꿈을 이루는 새해 되시길 소망하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열심히 하겠습니다. 잘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forthetrue@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