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고양국제꽃박람회 실내 전시 모습. /고양국제꽃박람회 |
[더팩트|고양=김원태 기자]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가 '2024 고양국제꽃박람회' 실내 홍보부스에 참여할 기업·단체를 내년 2월 29일까지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국내 화훼, 원예, 조경 관련 업체, 협회 등의 참가를 통해 국내외 브랜드 홍보를 지원하고 비즈니스 상담 기반을 제공해 참가업체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참여 업체의 비용 부담 경감을 위해 재참가, 조기신청 등 다양한 할인 규정도 마련했다.
'2024 고양국제꽃박람회'는 내년 4월 26일부터 5월 12일까지 고양시 일산호수공원에서 개최된다. △화훼 산업 전시 △화예 및 정원 작품 전시 △희귀·이색식물 전시 △야외 테마 정원 △화훼 비즈니스 상담 등 다양한 콘텐츠가 선보일 예정이다.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김운영 대표이사는 "2024고양국제꽃박람회를 통해 대한민국 화훼산업 기업들이 지속적으로 교류하고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할 수 있도록 적극 참여해 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실내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고양국제꽃박람회 누리집에 게시된 '2024고양국제꽃박람회 실내 참가업체 모집' 공고에서 신청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내년 2월말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기타 궁금한 내용은 (재)고양국제꽃박람회 사업1팀(031-908-7761)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고양국제꽃박람회는 최근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을 비롯해 국제원예생산자협회(AIPH) 및 한국전시산업진흥회로부터 인증을 받았다.
vv8300@tf.co.kr